Los Angeles

59.0°

2020.01.26(Sun)

"한국갈 때 이제 내 휴대폰 가져간다" 전화,문자,데이터 무제한 사용 가능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8/28 16:56

스마트폰은 이제 뗄레야 뗄 수 없는 일상의 존재가 되버렸다. 미국 국내에서 항공으로 타주로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갈 때 목적지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 스마트폰은 자동으로 현지 시차로 바뀌며 기존의 출발지에서 사용했던 앱이나 이메일 모든 것들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게 된다.디지털이 가져온 편리함의 일상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한인들이 한국을 방문할 때 “내 스마트폰을 가져가야 하는지?, 아니면 인천공항에서 한국내 사용 스마트폰을 빌려야 할지 ? 하는 아나로그식 고민에는 늘 직면하게 된다. 통신사가 각각 틀리고 스마트폰 제조사도 틀려 한국에 가거나 국제여행을 갈 때 로밍 적용의 예외가 있고 없고 등등 너무너무 세심하게 살펴보아야 할 아나로그의 불편함이 있는 게 사실이다.

내 폰을 그대로 한국에 갖고 가면 ,전화도 되고 인터넷도 검색하고 자주 찾는 앱도 이용하고 가장 편리한 방법인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명쾌하지가 않다.

K 렌탈폰의 심카드 렌트 서비스는 본인의 스마트폰을 그대로 사용하는 장점이 돋보이는 렌탈 서비스다. 스마트폰에 장착하는 심카드 칩만 교체하면 된다.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심카드를 빌리려 줄을 서는 번거로움도 해소했다. 출국 전 미국에서 교체한 비행기에 오르면 된다.

게다가 비용도 대폭 줄였다. 한국 내 전화,데이터,문자 등을 무제한으로 사용하며 미국으로 국제전화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됐다.

무제한 플랜(통화,문자,데이터)은 15일 과 30일 기간의 두가지 플랜이 있는데 55달러와 99달러의 요금을 책정해 놓았다.

또한 미국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한국에서 받을 수 있게 하는 옵션도 장착됐다. 분당 $0.10로 미국에 귀국했을 때 정산하면 된다.

한국 내 일정을 마친 후에는 심카드는 반납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중앙일보 독자의 경우 LA 본사나 부에나팍에 위치한 대리점을 방문하면 20% 할인률이 적용된다. 온라인 구매는 코리아데일리핫딜에서 할 수 있다.

▶상품구매하기

▶문의
K Rentalphone LA 본사
주소: 3325 Wilshire Blvd Suite 1310 Los Angeles CA 90010
전화 : 213-263-1887
카카오 톡 ID: krentalphone
웹싸이트: www.krentalphone.com

부애나팍 대리점
한국폰닷컴
주소: 6771 Beach Blvd Ste J Buena Park CA 90621
전화: 714-521-3000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