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10.14(Mon)

가을 정원 관리…보석 색깔 식물 인기, 잔디 관리 지금 해야

이은영 객원기자
이은영 객원기자

[LA중앙일보] 발행 2019/09/12 부동산 1면 기사입력 2019/09/11 13:14

주택 소유주의 72%가 한 달에 한 번은 뒷마당에서 시간을 보낸다. 최근 실외 생활에서 시간을 보내는 주택 소유주가 증가하면서 가을 정원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풍부한 색상과 질감의 식물

가을은 화단과 화분을 새롭게 정리하기 좋은 계절이다. 전통적으로 국화에 편안함을 느끼지만 이번 가을에는 화단에 풍부한 색상과 질감을 추가하는 위해 금어초(snapdragons) 팬지(pansies)뿐만 아니라 케일 양배추도 심는다. 가을겨울에 다육식물을 잘 가꾸면 계절과 상관없이 정원 식물 패턴을 다양하게 만들고 실내에 놓으면 녹색 분위기를 불어넣으며 아름다운 인테리어 역할까지 한다.

▶보석 색상의 꽃

전국조경전문가협회에 따르면 이번 가을 정원의 가장 뜨거운 트렌드는 보석색상의 식물이다. 선명하고 세련된 사파이어 블루 에메랄드그린 자수정 퍼플 루비 레드 및 시트린 옐로우는 조경 디자인을 따뜻하게 만든다. 이외 독특한 컨테이너 가든 장식용 가구 및 소품을 등으로 보석 색상을 추가하는 것도 좋다.

▶잔디밭 건강하게 관리

가을은 일 년 내내 건강한 잔디밭을 유지하기 위해 준비하는 데 가장 중요한 계절 중 하나다. 가을에 필요한 잔디 관리를 조경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면 다음 해 봄여름 푸른 잔디밭을 잘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다음 해 봄여름에 주택 판매 계획이 있을 경우 가을겨울에 잔디밭을 잘 관리하면 주택 외관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고 주택 가치를 높게 유지한다.

관련기사 가주 미국 주택시장 동향 부동산 모음-2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