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2.0°

2019.10.14(Mon)

이진혁, 태국 팬미팅 '진혁:해' 성황리 마무리..“현지 언론도 관심 집중”

[OSEN] 기사입력 2019/09/15 17:05

[OSEN=지민경 기자] 이진혁의 태국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가 성료됐다.

지난 15일 태국 BCC Hall에서 진행된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가 태국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마무리됐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시작된 태국 팬미팅에서 이진혁은 마이클 잭슨의 ‘XSCAPE(엑스케이프)’부터 솔로 버전으로 재구성한 ‘거북선’, 업텐션의 ‘예뻐’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태국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날 이진혁은 태국 팬미팅을 위해 새롭게 작성한 ‘진혁의 하루’를 통해 하루 일과를 팬들과 공유, 노래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팬미팅이 마무리된 뒤 이진혁이 태국 팬미팅을 준비하며 촬영한 깜짝 영상 편지가 공개되며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CH3 - Toh Khao Ban Terng’, ‘ch9 - Nine Entertain’, ‘PPTV’, ‘True Inside’, ‘Daily News’ 등 주요 방송 및 뉴스 등 120여 곳의 매체들이 이진혁의 팬미팅 현장을 취재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달 10일 첫 개인 팬미팅 ‘진혁:해 [T.Y.F.L]’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났던 이진혁이 이날 태국 팬미팅을 진행하며 해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가운데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10월 13일 대만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aiwan’을 개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TOP Media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