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10.14(Mon)

류준열 "사진 찍으러 여행 떠나..언젠가 사진전도 열고 싶다" [화보]

[OSEN] 기사입력 2019/09/15 17:11

[OSEN=지민경 기자] 배우 류준열이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류준열은 16일 공개된 그라치아 코리아 화보를 통해 훈훈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천천히 걸으며 음악을 듣거나, 자전거를 타고, 책을 읽는 등 여행 고수 류준열이 여유롭게 도시 여행을 하는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딩 아우터와 롱 패딩 아우터, 후디, 스웨트 셔츠 등 여행을 떠날 때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룩을 완벽 소화했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류준열의 뛰어난 패션 감각이 고스란히 담겼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여행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휴식, 모험, 사람, 문화 중 하나를 여행 콘셉트로 정하고 여행지를 선정하는 편”이라며, “요즘은 해외에서 ‘한 달 살기’ 같은 걸 해보고 싶다”고도 덧붙였다. 류준열은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요즘은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는 게 아니라, 사진을 찍으러 여행을 떠난다. 언젠가 사진전도 열고 싶은 소망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동훈 감독과의 차기작을 준비 중인 근황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요즘 시나리오를 읽고 있다. 감독님이 얼마나 신나게 작품을 쓰고 있는지가 느껴져서 같이 기분이 좋아진다"라고 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배우 김태리와의 두 번째 호흡을 앞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그라치아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