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7.0°

2019.10.23(Wed)

기아 텔루라이드, 소셜 인플루언서 시승 이벤트 신청하세요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9/17 18:04

기아 프리미엄급 SUV 텔루라이드

기아 프리미엄급 SUV 텔루라이드

기아자동차와 미주 한인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미디어인 중앙일보 공식웹사이트 코리아데일리닷컴은 미 자동차 시장 SUV 부문의 강자로 떠오른 프리미엄 미드사이즈 SUV ‘All-New 2020 기아 텔루라이드’에 대한 소셜 인플루언서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와 코리아데일리닷컴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열번째 신차 출시 시승이벤트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시승 행사는 회를 거듭할수록 미주 한인커뮤니티 최고 권위의 시승 이벤트로 각광을 받으며 커뮤니티내의 자동차 매니아들이 가장 기다리는 시승 행사로 자리잡았다.
특히 시승회를 통한 미주 한인커뮤니티내의 기아자동차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한인 자동차 전문 네티즌들의 평가로 인해 명실상부한 커뮤니티 대표 시승 행사로 자리잡은지도 오래다.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결정이 SNS 미디어나 유튜브를 통한 리뷰나 평가에 의해 크게 영향력이 작용하고 있어 소셜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참가하는 각종 사회적 행사는 기업의 매출 증가에 매우 막대한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로 손꼽힌다.

All-New 2020 기아 텔루라이드 소셜 인플루언서 시승 행사의 테마는 “ 텔루라이드 타고 당신의 이야기를 나누어 주세요” 다. 기아자동차가 미국에서만 유일하게 생산하는 SUV 모델 텔루라이드를 직접 운전하며 느낀 다양한 체험들을 영상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3명의 소셜인플루언서, 좀더 정확히 말하면 유튜브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유튜버들을 선발한다.

많은 구독자들을 보유한 유튜버나 영상 제작이나 편집 그리고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에게는 선발 가산점이 주어진다. 선발된 3인의 유튜버들에게는 기아차에서 제공한 텔루라이드를 7박 8일 동안 무상으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게다가 텔루라이드를 타고 여행을 갈 경우 소정의 여행경비 까지도 보조해 줄 예정이다. 텔루라이드의 유튜버 소셜인플루언서 시승 행사 참가 신청은 9월 26일까지이며 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3인의 소셜인플루언서들은 10월 3일 LA 중앙일보 본사 주차장에서 텔루라이드를 제공받아 10일까지 7박 8일 동안 시승을 하게 된다. 3인의 소셜인플루언서들은 7박 8일의 시승 기간 동안 실시간으로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시승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하며 시승 소감을 한인네티즌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기아 텔루라이드는 지난 3월 출시된 이후 8월말까지 총 34,160대가 팔려 기아차의 월간 판매량 증가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텔루라이드는 7인승과 8인승으로 탄생된 프리미엄급 SUV로 3.8L V6 291마력의 엄청난 파워를 자랑하며 특히 가성비 최고 모델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시승 참가 문의 : 213)368-2614 http://autos.koreadaily.com/telluride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