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19.11.22(Fri)

KARD, 오늘(22일) 스페셜 싱글 '덤 리티' 발표..MV 정오 선공개

[OSEN] 기사입력 2019/09/21 17:20

[OSEN=지민경 기자] 혼성그룹 KARD가 날리는 강력한 한방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KARD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를 발표한다. 아울러 같은 날 정오, 'Dumb Litty'의 뮤직비디오가 먼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Dumb Litty'는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BM은 'Dumb Litty'의 제작 전과정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과시했다는 귀띔이다.

강렬한 트랩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인 'Dumb Litty'는 강인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에너제틱 한 퍼포먼스의 흐름이 조화를 이룬 노래. 특히 눈과 귀를 사로잡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KARD만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확실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Dumb Litty'는 '신난다', '재미있다', '멋있다'를 의미하는 신조어로, 재치 있는 노래 제목을 사용해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힘든 일은 잊고 Dumb Litty하게 놀자'는 KARD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장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앞서 그리스 신화 속 '신'이라는 콘셉트로 색다른 컴백 콘텐츠를 풀어놓은 KARD. 이들은 '콘셉트 장인'다운 완벽한 소화력으로 다양한 티저들을 선보였다. 이에 '신'의 모습을 한 KARD와 'Dumb Litty'가 어우러져 어떤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한 상태다.

한편, KARD는 음원 발매 전 미니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Dumb Litt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 또한 미니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mk3244@osen.co.kr

[사진] DSP미디어 제공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