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한민국 홈쇼핑 완판 신화 ,LED 매직 마스크 드디어 LA 상륙

헬스코리아 은영기 대표(왼쪽)와 CF LED 매직 마스크 하덕용 대표가 미주 총판 독점 협약식을 맺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헬스코리아 은영기 대표(왼쪽)와 CF LED 매직 마스크 하덕용 대표가 미주 총판 독점 협약식을 맺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미주 한인사회에서 최고의 건강제품만을 고집하는 헬스코리아(대표 은영기)가 대한민국 LED 매직 마스크 신화를 창조한 ‘CF LED 매직 마스크(대표 하덕용)’와 미주 총판 독점 협약을 맺었다.

헬스코리아와 CF LED 매직 마스크의 만남은 헬스케어를 중점을 둔 대형 로컬업체와 대한민국 최첨단 기술 노하우로 탄생한 피부케어기기가 시너지로 탄생, 이곳 이민사회에 LED 생활 문화의 건강한 삶을 보급하기 위해 이뤄졌다.

헬스코리아는 마사지 체어를 비롯 건강식품 및 용품 전문 판매 업체로 캘리포니아의 8개 직영매장과 지난 4월에 오픈한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까지 9번째 매장을 보유한 한인커뮤니티 최대의 네트워크가 자랑이다. CF LED 매직 마스크는 2016년 설립된 한국의 엠엠코리아가 본사이며 과학적으로 입증된 근적외선 빛의 치료 방법을 이용한 피부관리 매직 마스크로 대한민국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운 베스트 매직 마스크 제조사다.

헬스코리아만이 독점으로 판매하는 CF LED 매직 마스크는 미 FDA 에서 의료기기로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480개의 근적외선 빛을 이용 전혀 부작용 없는 피부관리를 해줌과 동시에 탈모 케어까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첨단 테크놀러지 LED 기기다.



이번 협약식을 위해 직접 LA를 방문한 CF LED 매직 마스크의 하덕용 대표는 KAIST 출신답게 자사 제품을 과학적인 이론으로 설명했다.

“국내에는 많은 LED 마스크들이 출시됐지만 근적외선을 발산시키며 피부를 케어해 주는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 고 말하며 CF LED 매직 마스크의 장점을 소개했다.

“헬스코리아가 판매할 LED 마스크는 우선 외장용 대용량 배터리가 특징이다 .그리고 LED는 인체에 매우 유익한 불빛인데 망막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는 제거했다. 특히 480개 레드라이트에서 나오는 근적외선이 진피까지 침투해 깨끗하고 하얀 피부로 재생시키는 놀라운 효과를 지녔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기능들은 이미 FDA에서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LED 마스크다” 라고 설명했다.

헬스코리아의 은영기 대표는 자신의 머리를 가리키며 “ CF LED 매직마스크는 피부케어 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건강함을 유지시켜 탈모로 고민하는 중장년의 남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인 LED 기기다”라며 3개월만에 원형탈모에서 해방된 자신의 까맣게 자란 검고 굵은 머리카락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그는 이어 "대한민국 최첨단 테크놀러지가 탄생시킨 LED 매직 마스크로 한인 커뮤니티를 넘어 중국, 베트남 커뮤니티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며 아시안 마케팅 전략을 귀띰했다.

한편 헬스코리아는 CF LED 매직 마스크 론칭 기념으로 정가 1,599.00달러의 매직 마스크를 300달러 할인된 1,299달러에 판매하며 24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의 핫한 프로모션도 내놓았다. 게다가 300달러 상당의 화장품과 마스크팩을 출시 기념 선물로 증정하기도 한다.

▶상품구매하기
▶문의 : 213)385-1005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