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3.0°

2019.11.21(Thu)

소매업소·식당 대부분 오픈…은행은 문 닫아

강세돈 기자
강세돈 기자

[LA중앙일보] 발행 2019/10/14 경제 1면 기사입력 2019/10/13 14:01

오늘 콜럼버스데이

오늘 연방공휴일인 콜럼버스데이지만 한인타운 업소들을 비롯한 대부분의 식당과 소매업소들은 문을 연다.[중앙포토]

오늘 연방공휴일인 콜럼버스데이지만 한인타운 업소들을 비롯한 대부분의 식당과 소매업소들은 문을 연다.[중앙포토]

'콜럼버스데이'인 오늘은 연방정부가 정한 공휴일이지만 대부분의 소매업소 및 식당들은 평소처럼 문을 한다.

메이시스 노드스트롬 콜스같은 백화점은 물론 식료품점인 크로거 랄프스 홀푸드 트레이더조스 알벗슨 등도 정상영업을 한다.

또한 약국 체인인 월그린과CVS도 영업하고 대형 할인매장인 월마트 타겟 K마트 샘스클럽 홈디포도 문을 연다. 이밖에 베스트바이 마이클스 아이키아 등도 오픈한다.

그런가 하면 대형 레스토랑 체인은 웬디스 서브웨이 맥도널드 버거킹 칙플레(Chick-fil-A) 치폴레 레드로빈 타코벨 델타코 치즈케이크팩토리 스타벅스 파파존스 도미노피자 아이홉(IHOP) 와플하우스 등도 고객을 맞는다.

한인 대형 마켓과 한인타운 내 식당 쇼핑몰 등도 평소와 같이 문을 연다.

반면 한인 은행을 비롯한 대부분의 은행들은 오늘 문을 닫는다.

연방우체국(USPS)도 문을 닫는다. 다만 배송업체인 UPS는 정상영업을 페덱스는 페덱스 익스프레스와 페덱스 스마트포스트 서비스를 제외하고 정상 오픈한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