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19.11.15(Fri)

임주은, 지트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최진혁·이지훈과 한솥밥 [공식]

[OSEN] 기사입력 2019/10/14 16:17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임주은이 지트리크리에이티브에 둥지를 틀었다.

15일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서구적인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임주은과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임주은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주은은 2005년 KBS2 드라마시티 ‘포카라’로 데뷔해 '혼', '왓츠업', '아랑사또전', '난폭한 로맨스', '상속자들', '기황후', '함부로 애틋하게', '도둑놈, 도둑님' 등의 작품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주은은 “새로운 시작을 지트리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이제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주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최진혁, 장인섭, 한지완, 이지훈, 권혁수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mk3244@osen.co.kr 

[사진]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