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19.11.15(Fri)

하지원, 중동 달군 '여신'…중동 최초 한류 박람회 홍보대사 참석

[OSEN] 기사입력 2019/10/21 18:46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하지원이 중동을 뜨겁게 달궜다.

하지원은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아랍에미리트 최대의 도시인 두바이의 월드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2019 두바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참석, 중동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행사는 중동 지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한류박람회로서 K-Pop과 K-Drama 등 한국의 문화를 한국의 산업과 융합해 선보일 수 있도록 하지원을 비롯한 홍보대사들의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되었다.

특히 하지원은 K-Beauty 세미나에 참석, K-Beauty 제품들의 장점과 경쟁력 등을 설득력 있게 소개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했다. 연이어 이어진 K-Pop 콘서트에서는 그룹 SF9, 세븐틴과 함께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본인의 대표작인 ‘기황후’, ‘시크릿 가든’ 등의 드라마 이야기로 행사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하지원은 “팬사인회에서 만난 팬들이 한국어로 의사 소통을 하며 출연 작품들을 일일이 기억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줘 너무 놀라고 감사했다”며,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지원은 오는 11월 29일 JTBC 새 드라마 ‘초콜릿’에서 따뜻하고 열정적인 셰프 문차영 역으로 출연한다. 현재 ‘초콜릿’의 막바지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