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0.0°

2019.11.12(Tue)

중앙일보 문화센터 마감임박 강좌

[LA중앙일보] 발행 2019/10/22 스포츠 16면 기사입력 2019/10/21 20:47

OC 중앙일보 문화센터 마감임박 강좌

소피파이, 온라인 쇼핑몰 제작반

10월 24일(목) 저녁반

쇼피파이는 평점이 가장 높은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피파이는 상품검색, 장바구니 이동, 주문, 제품 판매, 재고확인, 결제, 배송 및 택배 통합, 배송확인, 할인 쿠폰 발행 기능과 단순 방문만 했던 고객을 찾아 회사 제품을 다시 한번 홍보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바이러스 감염 치료 등 여러 가지 문제 발생시24시간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이베이, 엣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과 연계되어 한곳에서 토탈 관리가 가능하여 쇼핑몰의 모든 것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는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나를 위한 커피교실
10월 28일(월) 저녁반
10월 29일(화) 오전반

커피 한 잔을 통해 나만의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애호가가 늘고 있다. ‘나를 위한 커피교실’은 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과 이해부터 핸드 로스팅 실습까지 다루는 취미 강좌다. 강의는 크게 ▶커피 이해하기 ▶로스팅 이론과 실습 ▶커피 추출법으로 나눠 진행된다. 강사는 OC지역 커피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광렬 씨다. 강의는 총 4주 과정이며, 오전, 오후반으로 나눠 열린다. 수강료는 별도 재료비 없이 150달러다.

의료통역사 시험 준비반
◆올해 마지막 수강생 모집◆

의료통역사를 배우면 전문 분야 취업은 물론 의학 상식이 넓어지고 병원에서 통역을 통하지 않고 본인, 가족, 친지 등 주변 지인들의 의료통역을 직접 챙길 수 있는 득이 되는 강좌다. 전문 강사와 함께 다양한 의료 상황에서 통역 할 수 있도록 어려운 의료 용어, 의료 전문 지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강의 한다. 시험 응시 시 필수 조건인 총 40시간 수료증 발급 과정으로 시험은 한국인에 유리한 객관식이다. 강의 내용은 의료단어(영어, 한글), 직독 및 직해 실습, 순차 통역 실습, 동시통역 실습 등을 공부한다. 주 1회, 13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다.

LA 중앙일보 문화센터 마감임박 강좌

포토샵 강좌

10월 29일(화) 저녁반

포토샵 강좌는 인물 사진과 제품 사진의 보정과 수정, 합성 및 편집하는 방법을 배운다. 포토샵은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간단한 플라이어 제작은 물론 블로그 운영, 웹사이트 운영, 쇼핑몰 운영 등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으며 일러스트레이트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강좌이다. 일러스트레이트는 광고, 패션,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반
10월 28일, 29일 저녁반

시큐리트 가드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은 주 정부 공인 강사이며 현재 경비 회사를 운영 중인 이두하 강사가 강의한다. 모든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체포의 권한과 범위, 책임과 의무 사항, 용의자 검문 및 몸수색, 무기 사용 시 주의사항, 서류 작성 방법 이다. 자격은 중범죄가 없으며, 신분이 확실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주 2회, 1주 과정으로 총 8시간 강좌로 수강료는 250달러이며, 시험 응시에 필요한 지문 조회비 72달러, 면허 신청비 55달러는 별도다. 경비면허 재등록시 필수교육인 보수 교육도 회원 모집 중이다.

우쿨렐레(하와이 기타) 강좌
10월 30일(수) 오전반

우쿨렐레는 하와이에서 발전된 네 줄로 된 현악기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운지법 또한 매우 간단하여 배우기가 쉽다. 강의내용은 운지법, 리듬, 멜로디, 피치카토 주법을 배운 후 간단한 가요 및 찬송가 반주가 가능하다. 소프라노, 콘서트, 테너, 바리톤 등 다양한 악기 중에서 마음에 드는 음색을 고를 수 있어 더욱더 매력적인 악기다. 남윤동 강사가 진행하고 있으며, 주 1회, 6주 과정, 수강료는 150달러다.

어르신을 위한 시니어 컴퓨터
10월 24일(목) 기초오전반

6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시니어 컴퓨터 교실이 개강된다. 기초부터 알기 쉽고 재미있게 지도해 만족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기초반에서는 기본 기능 익히기부터 인터넷 보내고 받기, 중급반에서는 간단 문서작성, 폴더, 파일, 첨부파일, 지도, 물건구입, 티켓구입, 번역하기, 드라마 보기 등을 배운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60달러다.



관련기사 중앙 교육문화센터-- 뉴스 종합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