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2.0°

2020.10.22(Thu)

꿈의 동산 '아메리칸 드림' 이번 주말 부분 개장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19/10/24 경제 1면 기사입력 2019/10/23 21:00

북부 뉴저지 초대형 테마파크 겸 메가쇼핑몰
25일부터 놀이시설·아이스링크 단계적 오픈

25일 오픈하는 아메리칸 드림의 실내 테마파크 '니켈로디언 유니버스'. [사진 아메리칸 드림]

25일 오픈하는 아메리칸 드림의 실내 테마파크 '니켈로디언 유니버스'. [사진 아메리칸 드림]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북부 뉴저지에 새롭게 들어서는 30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초대형 테마파크 및 메가쇼핑몰 복합단지 '아메리칸 드림(American Dream)'이 이번 주말부터 단계적으로 개장된다.

아메리칸 드림은 25일 롤러코스터 등이 설치돼 있는 8.5 에이커 넓이의 실내 테마파크 '니켈로디언 유니버스'와 미프로아이스하키(NHL) 정식 경기장 규모의 아이스링크를 오픈하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말과 내년 초에 걸쳐 전체 시설 가동에 들어간다.

아메리칸 드림은 향후 ▶옥상 전망대 ▶실내 워터파크 ▶400개에 달하는 소매점 ▶식당가 등도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단, 이번 주말 개장하는 니켈로디언 유니버스와 아이스링크 등은 사전 예약이 끝났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더라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

고객들이 주차장을 이용할 때 30분까지는 무료이지만 이후 주차 시간에 따라 주차료를 부과하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런 추가 부담도 감안해야 한다. 또 니켈로디언 유니버스 입장료는 39달러99센트이지만, 같이 오픈하는 아이스링크까지 두 가지 시설을 모두 이용하는 패키지 입장권은 49달러99센트에 판매된다.

한편 아메리칸 드림은 현재 ▶전기 기술자 ▶롤러코스터 등 운용 기술자 ▶수질 관리인 ▶플러머 ▶회계사 등 다양한 분야의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 전용 웹사이트(jobs.apploi.com/profile/american-dream) 참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한청수 한의사

한청수 한의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