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2.0°

2020.02.25(Tue)

50대 김성령 믿기 힘든 30대 피부 비결은

[LA중앙일보] 발행 2019/11/04 스포츠 26면 기사입력 2019/11/03 13:36

완벽한 비쥬얼 민낯 동안은 기초 튼튼 메이크업
세포과학으로 탄생한 주름개선, 보습, 탄력 효과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리엔케이 브랜드 몰 오픈

나이가 들어도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민낯 자신감의 여배우는 누굴까? 분명 50을 넘긴 아줌마인데 그냥 30대 후반 처럼 보이는 여배가 있다. 바로 김성령이다. TV 드라마나 예능에 출연하는 그녀를 보면 도대체 뭘 먹는지, 어떻게 운동을 하는지, 어디 병원에 다니는지 묻고 싶을 정도로 젊음의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는 1988년 당시 22세로 미스코리아대회에 진출, 진으로 당선되며 안방극장에 데뷔했다. 그로부터 30년이란 세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미모는 30년 전의 모습 그대로다. 꾸준한 다이어트와 체력관리 그리고 식단조절로 미모와 몸매를 유지 해왔다고 방송 프로그램에서 김성령은 늘 인터뷰를 하지만 일반인들이 도저히 따라 할 수 없는 그녀만의 비밀이 분명 있다. 몸매 유지는 철저한 식단 관리와 강도 높은 운동으로 흉내는 낼 수 있겠지만 광체나는 탱탱한 민낯 피부의 비결은 효과 좋은 화장품에 달려 있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가능해진다.

김성령의 변함없는 동안 피부와 광체나는 촉촉한 피부는 은은하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달려있다. 그녀는 주로 메이크업 완성을 위해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애용한다고 당당히 밝히곤 했다.

리엔케이는 국내 대표 세포 화장품으로 국내 출시 약 한 달 만에 2만 5천개의 '셀 투 셀 엔세스'를 판매하며 뷰티업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리엔케이는 2019년 5월에는 스킨,로션,앰플 제품등을 추가로 출시했는데 6일만에 완판 기록을 세우는 폭발적인 인기를 독차지 하기까지 했다.

리엔케이의 셀 투 셀 에센스는 에버라스팅,노팔,몰약등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셀에 국내 최초로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독자 단백질 성분을 직접 주입해 100만개의 리얼셀피에이를 탄생시켜 만든 제품이다. 에버라스팅은 꺽어도 시들지 않는 '영원한 꽃'이라 불리는데 피부탄력을 높이는데 매우 효과가 좋으며 노팔은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키며 그리고 '신의 마지막 선물'이라고 불리는 몰약 성분은 피부의 부드러운 윤기와 활력에 그만인 성분이다 . 이러한 성분들이 함유된 셀 투 셀 엔센스는 주름개선 뿐만 아니라 보습,탄력,미백,주름개선,속탄력,속미백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들과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원인들을 제거하는 세포과학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화장품이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신제품들이 초기에 완판될 수 있었던 또 다른 이유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사용감 그리고 탄탄한 컨셉트도 크게 한 몫 했다. 대한민국의 30대-40대 여성들 사이에서 빠지지 않는 화장품 단골 주제에는 당연 리엔케이가 화제일 수 밖에 없다.

김성령의 피부시간을 꺼꾸로 돌리는 비밀은 그리 먼곳에 있지 않았다.

최근 미주에 진출한 리엔케이는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 리엔케이 전문 브랜드 몰을 론칭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문의 : (213)784-4628
▶상품구매하기
hotdeal .koreadaily.com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황세희 박사

황세희 박사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