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1.0°

2019.12.12(Thu)

'나를 찾아줘' 이영애, 오늘(12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 [공식]

[OSEN] 기사입력 2019/11/11 15:11

[OSEN=하수정 기자]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의 주연 이영애가 오늘(12일)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생방송 출연한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분)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 작품. 올 1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가장 강렬한 스릴러 '나를 찾아줘'의 이영애가 12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생방송 출연을 결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이영애는 '친절한 금자씨' 이후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에 대한 소감과 참여하게 된 계기,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깊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영애는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첫 출연, DJ 배철수와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이영애의 다채로운 매력과 '나를 찾아줘'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12일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