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4.0°

2019.12.12(Thu)

"아스트로 5인 컴백"..문빈, 건강이상으로 팀 활동 일시중단 (종합)[공식입장]

[OSEN] 기사입력 2019/11/12 06:40

[OSEN=박소영 기자]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컴백을 앞두고 건강 문제로 휴식을 택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12일 “아스트로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문빈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다.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 모두 문빈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이어진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의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전날까지만 해도 아스트로는 6명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책 읽어주는 남자’로 변신해 온화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클래식한 무드에 지적인 남자가 뿜어내는 섹시미가 일품이었다. 

문빈 역시 마찬가지. 그는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따뜻한 댄디남의 정석 매력을 뽐냈고 책을 읽는 왕자님의 현실 비주얼을 대신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건강 이상을 느꼈고 더 나은 활동을 위해 잠시 쉬어가기를 선택했다. 

다음은 판타지오 뮤직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아스트로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아로하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문빈 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스트로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문빈 군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며,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아로하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문빈 군과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판타지오 뮤직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