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1.0°

2019.12.12(Thu)

한예슬 is 뭔들…"새로운 삶 살아보자 했다" [화보]

[OSEN] 기사입력 2019/11/14 20:04

나일론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한예슬의 화보가 공개됐다.

15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은 12월호 커버를 장식한 한예슬의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유튜브 ‘한예슬 is’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한예슬은 “세월에서 오는 여유와 성숙함, 단단함이 있었죠. 물론 자신이 있었던 건 아니에요. 그래도 뭐가 됐든 간에 해보자 싶었어요. 20년 가까이 똑같은 길을 걸어왔다면, 젊은 날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뭐가 됐든 새로운 걸 한번 해보자, 새로운 삶을 살아보자 했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하고 싶은 걸 다 해야겠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젊고, 예쁘고, 아름다울 때 저를 더 많이 보여주자고 마음먹었어요”라고 말했다.

비하인드 스토리로 ‘사랑스러움이라는 단어가 인간이 되면 한예슬이 아닐까?’라는 질문에 한예슬은 자신은 남들과 다를 것 없는 보통의 사람이라고 답했다. 단지, 예쁘게 봐주시는 거 같다는 말과 함께.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용기 낸 것, 유튜브를 통해 모두 다 보여주고 싶지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 등 당차고 거침없이 솔직해서 더 사랑스러운 그녀의 이야기는 나일론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예슬은 현재 MBC ‘언니네 쌀롱’ MC를 맡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