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타운업소들 올 연말도 '공짜선물' 푸짐

보온물병·프라이팬·이불 등
구매액 따라 다양한 증정품
업소·고객 "윈윈" 모두 만족

김스전기(왼쪽)는 '2019년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하고 ABC플라자는 '연말연시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김상진 기자]

김스전기(왼쪽)는 '2019년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하고 ABC플라자는 '연말연시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김상진 기자]

연말 쇼핑시즌의 인기 이벤트인 LA한인타운 생활용품 업소들의 푸짐한 공짜선물 행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창사 40주년을 맞은 김스전기는'2019년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잔치'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는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로라 보온 물병, 200달러 이상 구매시 락앤락 프라이팬, 궁중팬 세트, 350달러 이상 쇼핑하면 락앤락 내열 유리 오븐글라스 18개 세트, 5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오플램 냄비, 프라이팬 5개 세트, 750달러 이상 쇼핑하면 한국산 최고급 퀸사이즈 모달 이불세트를 선물한다.

김스전기의 최영규 매니저는 "항상 꾸준히 잊지 않고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감사의 선물을 드리고자 매년 연말이면 '공짜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위치한 ABC플라자도'연말연시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0달러 이상 구매시 락스타 집밥 점보세트(15개), 100달러 이상 구입하면 실리콘 스팀냄비,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상민의 기절베개, 350달러 이상은 신일 믹서기 세트, 500달러 이상 구매시 나인웨어 볼륨 식기건조대를 증정한다. 구매액이 700달러가 넘으면 크럽스 에어 프라이어,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지러쉬 전기 전골/그릴 냄비를 제공한다.

ABC플라자의 제이슨 홍 매니저는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열심히 찾아준 고객에게, 작지만 감사의 선물을 드리고자 구매 금액별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건너편에 위치한 생활용품 판매점 마이코백화점은 "LA매장 10주년 기념 공짜 선물 대잔치"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마이코백화점은 50달러 이상 구매시 더스트 클리너 또는 현미 스낵, 100달러 이상은 화강암 프라이팬 또는 현미 누룽지,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고급 전기요 또는 도라지 배즙, 350불 이상은 만능 가마솥 또는 갈색 가바쌀, 550달러 이상 쇼핑하면 청시루 또는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6종, 750달러 이상 구매하면 극세사 침구 또는 안장 거꾸리, 1000달러 이상 지갑을 열면 삼천리 자전거 또는 진주목걸이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마이코백화점 관계자는 "마이코가 10주년 생일을 맞아 구매 금액별로 공짜 선물을 준다"며 "하지만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공짜 선물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거위털 이불 제조업체 코지다운은 추수감사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추수감사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지다운 측은 '갤럭시'이불 구입시 프랑스산 수입커버와 학생용 이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A에 거주하는 한 한인은 "연말 선물도 준비하고 공짜선물도 받아 일석이조"라며 "타운업소들을 이용하면 한인상권에도 도움을 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강세돈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