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1.0°

2019.12.08(Sun)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이 시간대를 노려라

장은주 기자 chang.eunju@koreadailyny.com
장은주 기자 chang.eunju@koreadailyny.com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19/11/27 경제 1면 기사입력 2019/11/26 17:39

뉴욕·뉴저지 일원 주요 쇼핑몰 영업시간 안내

본격 연말 쇼핑 시즌이 다가왔다. 28일 생스기빙 세일을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가 연이어지면서 모든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제품과 최대 할인 폭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들도 이때가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좋은 기회인 셈이다.

뉴욕·뉴저지의 주요 쇼핑몰들은 생스기빙부터 영업을 하는 등 손님맞이에 만전의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평상시와는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헛걸음하기 않기 위해서는 영업시간 사전체크가 필요하다.

많은 쇼핑몰들은 생스기빙 당일 오후나 저녁 무렵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당일 밤 늦게 또는 자정 넘어서까지 개점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아침 일찍부터 밤 늦게까지 하루 종일 손님을 맞이하는데, 그날 가장 많은 쇼핑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뉴저지 파라무스에 위치한 웨스트필드가든 스테이트 플라자는 생스기빙 오후 6시에 개점해서 밤11시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한다.

아웃렛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탱거아웃렛 디어파크점과 리버헤드점 모두 생스기빙 당일 저녁 6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우드버리아웃렛의 경우는 생스기빙 아침 9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까지 밤새워 쇼핑할 수 있다.

전자제품 쇼핑객들이 몰리는 베스트바이는 생스기빙 오후 5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블랙프라이데이는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문을 연다. 월마트는 생스기빙 오후 6시부터 시작해서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연이어 영업한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