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0.0°

2019.12.12(Thu)

방탄소년단 제이홉·RM·슈가, 진 생일 축하 "뭘 해도 잘생겼진" [★SHOT!]

[OSEN] 기사입력 2019/12/03 15:40

[OSEN=심언경 기자] 방탄소년단 진이 생일을 맞은 가운데, 멤버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제이홉은 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진,강렬진 #진형생일ㅊㅋ  #우리형생일축하 #홉필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은 어쩐지 어깨가 부풀어오른 셔츠를 입고 시선을 강탈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제이홉은 "핸드폰 하는데 잘생겼진.... #홉필름 #다시한번생일축하 #우리형 #쮠"이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비행기에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 진을 촬영한 것이다.

RM도 같은 날 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RM은 "#진형생일ㅊㅋ #남주니 #형생일은늘마마구만 #석진마마 #경하드리나이다"라는 문구와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서 리허설 중인 모습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슈가 역시 "아이고 우리 형님 생일 축하드려요 #진형생일ㅊㅋ #슈가입니다요 #낚시가즈아 #왜항상마마하는날생일일까 #의문 #마마를위해취침"이라는 글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되는 '2019 MAMA'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심언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