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0.0°

2020.01.21(Tue)

[나의 비즈니스] 필요한건 다 있는 집 'SD 시온 기프트'

클레이 송 기자
클레이 송 기자

[샌디에이고 중앙일보] 발행 2019/12/04 미주판 16면 기사입력 2019/12/04 10:43

좋은 가격ㆍ최고 애프터 서비스
12월 연말맞이 할인행사중

시온 마켓 내에 위치한 '시온기프트(Zion Gift)' 전경.

시온 마켓 내에 위치한 '시온기프트(Zion Gift)' 전경.

시온 마켓 내 입점해 있는 기프트 샵 ‘시온기프트(Zion Gift)’가 부쩍 추워진 날씨 탓에 예년에 비해 난방용품 특수를 누리고 있다. 최근 잦은 비와 함께 기온이 떨어지면서 매상을 올리는데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난방제품은 ‘쉴드라이프(Shield Life) 전기요’와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그리고 ‘할로겐 히터’이다.

샌디에이고에서 독점판매를 하고 있는 쉴드라이프 전기요는 전자파 차단, 음이온 공급, 그리고 원적외선 발생 기능을 가지고 있고, 초슬림형인 ‘경동 나비엔온수매트’는 고온 가열을 통해 매트를 99.9% 살균 처리가 되고 매트의 좌우 부분을 따로 난방을 할 수 있어 고가 임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할로겐 히터’는 선풍기형으로 저렴하고 발열 속도가 빨라 1초 만에 따듯한 훈기를 느낄 수 있고, 연소가 이루어지지 않는 제품이라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해도 전혀 지장이 없다.

이 외에도 시즌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 받고있는 시온 기프트의 히트 상품으로는 ‘딤채 김치냉장고’와 다양한 한국 브랜드 밥솥이 있다.

한국에서도 주부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딤채 김치냉장고를 샌디에이고에서 구입 할 수 있는 곳은 시온 기프트가 유일하다. 가격 또한 LA 등지의 대형마트와 같다.

이곳에서 파는 모든 전자 제품들은 LA의 어느 대형 쇼핑몰과의 가격경쟁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다. 더군다나 고가의 전자제품을 사기위해 LA까지 가야하는 시간과 비용을 계산한다면 시온 기프트의 판매 가격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비결로 보여진다.

이은욱 대표는 “많은 제품을 샌디에이고 가져오는 운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마진은 덜 남지만 경쟁력은 높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에 하자나 고장이 난 경우도 가게로 바로 가져오시면 무료로 애프터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연말을 맞아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시온 기프트를 찾는 고객들은 BYC 속옷과 동절기 내복, 생활전자기기, 주방용품, 화장품 등 모든 생활용품을 한 곳에서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많은 수의 제품 확보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단체 행사나 모임 등에 필요한 대량의 상품 주문도 미리 예약하면 가능하다.

▶주소 : 시온마켓 내 7655 Clairemont Mesa Blvd. #301 SAN DIEGO, CA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07시(월-토), 오후 12시 - 6시 (일)
▶문의 : (858) 278-8200


관련기사 샌디에이고- SD- 주요 뉴스 모음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