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남부개혁대학 신대원 가을학기 종강

교수진과 행정진에 대한 임명장 수여… 다과와 함께 종강 축하



남부개혁대학신대원의 2019 가을학기 종강예배 모습


남부개혁대학신대원의 2019 가을학기 종강예배 모습


남부개혁대학신대원(총장 이광진 목사, 학장 김성호 목사)이 지난 13일(월) 오후 7시에 약 30여명의 신학교수들과 신학생 및 가족들이 모인 가운데 2019년 가을학기 종강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가을학기 종강예배에서는 남부개혁대학신대원의 목회신학 조교수인 퀸시 로저스 목사( Cuincy Rdgers)가 ‘Press On(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라)’라는 주제의 설교를 전했다.





로저스 목사는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는 삶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향하여 달려가는 최선을 다해야 하며, 그런자에게 하나님은 복을 주셔서 직장에서 사업에서 주님의 은혜로 날마다 잘되고 번창되는 복을 내려주신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참석자들에게 이광진 총장은 남부개혁신학대학 신대원의 새로운 캠퍼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행정직과 교수진에 대한 인증서를 전달했다.



이 총장은 “2008년 설립된 우리 남부개혁대학 신대원이 ABHE 준회원으로 승인되면서 개교 11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비해 큰 발전을 이뤘다"고 전했다.



이어 2020년 봄학기부터 남부개혁대학 신대원의 ‘한인학생처장(Dean of Koreans Students)’으로 봉직하게 되는 정명철 목사, ‘섭외사무실장(Director of Public Relations)’ 이인승 목사에게 인증서를 전달했다. 이어 남부개혁대학 신대원의 행정스탭들인 임화영 ‘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 서명환 ‘기록사무관(Registrar)’, 홍현표 ‘도서업무담당(Director of Library Services)’, 멜러니 지머슨 ‘재단발전실장(Director of Development)’과 헬렌커티스 회계사(Bookkeeper)에게 인증서를 전달했다



마지막 순서로 폐회는 스티브 헐 목사(Dr. Steve W. Hall)의 축도로 2019 가을학기 종강예배를 마쳤다.



이후 친교실에서 참석자들이 함께 음식과 다과를 나누며 2020년 새학기에 새로운 캠퍼스(26111 Beckendorff Road, Katy, TX 77493)에서 만날 것을 기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덕용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