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9.0°

2020.01.17(Fri)

'크네유' 오늘(7일) V라이브 선공개..'연플리'·'인서울'·'리필' 뭉쳤다

[OSEN] 기사입력 2019/12/07 00:25

[OSEN=지민경 기자]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가 오늘(7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플레이리스트의 크리스마스 특집 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이하 '크네유')는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남녀가 서로를 만나 예상치 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 

7일 오후 7시 네이버 V 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되는 '크네유'는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인서울', '리필'의 세계관이 연결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 작품마다 연결된 세계관으로 사랑받았던 플레이리스트가 이번엔 각 작품별 대표 캐릭터들의 만남을 주선한 것.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의 푸름(박시안 분), '인서울'의 하림(진예주 분), '리필'의 바다(정희영 분)가 출연하며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에 출연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신인 배우 문상민이 새로운 캐릭터 염세진으로 등장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크네유'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 모은 '크네유'를 만들게 됐다"며 "각 작품 속 인물들이 한 공간에서 만날 때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얽히고 설킨 네 남녀의 색다른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총 6부작으로 제작된 '크네유'는 오는 11일 저녁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첫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