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잘 고르면 더 싸다…월마트 60인치 TV 398불

주류 업체 세일 정보



크리스마스와 애프터크리스마스 세일을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애프터크리스마스 세일을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X마스와 애프터 X마스 딜 활용
셔터플라이 절반가로 가족 사진
세일 품목인지 구입전 확인 중요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가 지나갔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와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이 있다. 아직까지 본인과 가족 및 감사함을 전해야 하는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여전히 남았다는 의미다.





주요 업체별 12월 세일정보를 모아 봤다.




◆월마트



온라인 판매를 강화한 월마트는 자사 웹사이트에 크리스마스 기프트 페이지를 만들어 놨다. 전자제품, 게임, 의류, 스포츠용품, 가전제품, 장난감 등 매우 다양하다.



일단 전자제품에서 눈에 띄는 건 LG의 60인치 초고화질(4K) 스마트 LED TV로 가격이 398달러다. 정상 판매가에서 101.99달러가 할인됐다. 심지어 2일 안에 배송을 해준단다. 삼성 43인치 4K 스마트 LED TV의 가격은 227.99달러로 499.99달러의 절반 이하 수준으로 디스카운트됐다. 이뿐만 아니라 인텔 코어 i3와 4GB SDRAM이 장착된 14인치 화면의 HP랩톱 가격은 200달러 내려간 269달러다.



또 인스턴트 핫팟(DUO60 6 Qt)이 49달러로 정상가보다 50달러 이상 내려갔다. 주부들이 좋아하는 다이슨 청소기 V7은 100달러 내린 179달러이며 그라코의 카시트(4Ever DLX 4-in-1 Convertible)도 100달러 저렴한 19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일부 여성 의류는 최대 60%까지 세일한다. 쇼핑시 주의할 점은 세일 제품이 아닌데도 목록에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구입 전에 세일 대상 제품인가 확인하는 게 이롭다.




◆아마존



아마존은 ‘12데이스 오브 딜’을 통해서 연말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제품에 따라 세일기간이 지날 수 있어서 사기 전에 체크해야 한다. 또 매일 ‘딜스 오브 더데이’를 통해 매일 매일 세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니 이 코너도 점검해 보면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장만할 수 있다고 한다.



아마존에서는 아마존의 음성비서인 알렉사가 탑재된 에코닷과 같은 스마트 스피커 구매가 유리할 수 있다. 에코닷의 경우, 정상 판매가인 49.99달러에 50% 이상 저렴한 22달러에 살 수 있다. 또 로봇 청소기인 아이로봇 룸바 i7(7150) 역시 200달러 할인된 4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아마존에서 제품 구입시 알아두어야 할 팁은 일단 셀러가 제품 제조업체가 가장 신뢰가 있고 별평점은 물론 고객들의 평가가 허위가 아닌지 꼭 클릭해서 눈으로 보고 읽어보는 게 안전하다.




◆메이시스



크리스마스용 의류, 식기, 장식 등을 아직 구매하지 않았다면 메이시스 백화점 웹사이트를 방문해도 좋을 듯하다. 패밀리&프렌드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일부 제품의 경우, 프로모션 코드인 ‘FRIEND’를 입력하면 3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례로 9.99달러~259.99달러로 구성된 레녹스의 할리데이 서브웨어 콜렉션의 경우, 30% 추가 할인을 받으면 가격이 6.99~181.99달러로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100달러짜리 미카사의 슬레이벨 크리스마스 장식(49번째 에디션)의 세일가격은 49.99달러이며 프렌드 프로모 코드를 입력하면 34.99달러에 살 수 있어서 세일 폭이 60%가 넘게 된다.



단 프로모션 기간이 오늘(9일)까지 이며 무료 배송 조건은 25달러 이상 구매인 점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기타



AT&T는 2020년 1월 4일까지 디렉TV와 AT&T의 인터넷 서비스 번들로 신청하면 250달러의 리워드 카드를 제공한다.



가족사진으로 크리스마스카드나 앨범을 저렴한 가격에 만들 수 있는 셔터플라이닷컴(shutterfly.com)에서는 13일까지 50% 할인에다 일부 서비스는 추가로 25% 할인을 해주고 있다. 전자제품 전국 체인 베스트바이의 경우엔 ‘딜스 오브 더 데이’ 코너를 정기적으로 체크하면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다른 대형 소매 체인도 웹사이트를 주기적으로 들어가 보는 것도 좋다.



이밖에도 소중한 사람에게 근사하게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꽃이다. 연말연시에 싱그러운 꽃과 함께 하면 기분이 더욱 좋아지 때문이다. 인터넷으로 주문해 간단하게 꽃을 배달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인 1-800플라워스(www.1800flowers.com)에도 연말연시를 위한 특별한 상품들이 많으니 체크해 보자.



또한 과일 바구니를 배달하는 프루트부케(www.fruitbouquets.com), 초콜릿을 배달해주는 심플리 초콜릿(www.simplychocolate.com/), 팝콘을 배달해주는 팝콘팩토리(www.thepopcornfactory.com) 등 독특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사이트들도 확인해 보면 좋다.

진성철 기자 jin.sungcheo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