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20.01.24(Fri)

더보이즈 큐X선우X에릭, 청량 비주얼+카리스마 공존하는 매력 [화보]

[OSEN] 기사입력 2019/12/11 17:13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큐, 선우, 에릭이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INDEED) vol.5’의 화보 사진 속 더보이즈의 멤버 큐, 선우, 에릭은 겨울 감성 가득한 알록달록한 니트를 입고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또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춰 입은 화보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인디드’의 이번 화보는 ‘겟 리프티드(Get Lifted)’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차가운 바람과 함께 좋은 기류를 타고 날로 성장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겨울 감성 가득한 포근한 니트를 그들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해 독보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처럼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인디드 vol.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모습이 담긴 디지털 필름은 ‘인디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일, 데뷔 2주년을 맞아 선배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White)’를 전격 리메이크해 발표한 더보이즈는 지난 11일, 독일에서 데뷔 첫 유럽투어 ‘더보이즈 2019 유럽 투어-드림라이크(DREAMLIKE)’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이 투어는 독일을 시작으로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을 배경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인디드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