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1.27(Mon)

마운틴하이, 산타클로스 의상 입으면 15일 당일 리프트 무료 제공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12/13 13:30

오는 12월 15일(일) 남가주에 위치한 마운틴하이 리조트 스키장에서 '산타 선데이' 자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환경보호 비영리 단체 주최로 열린 이번 이벤트에서는 산타 복장을 입고 온 입장객들에게 무료로 리프트 티켓을 나눠준다.

이번 시즌 마운틴하이의 리프트 티켓 정상가격은 89달러이다. 하지만 산타 복장 과 ‘우리의 겨울을 지키자(Protect Our Winters)’ 비영리 단체에 20달러 이상을 기부하고 방문한다면 리프트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티켓 픽업 방법은 당일 오전 8시 빅파인즈 베이스 로지(Big Pines Base lodge)에서 기부 영수증, 신분증, 그리고 산타 복장을 준비하여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우리의 겨울을 지키자’ 단체는 방법은 지구온난화로부터 겨울 스포츠를 지키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이다. 이번 기부금은 지구 온난화 악화의 주범인 탄소배출을 억제할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마운틴하이 리조트는 LA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샌가브리엘 마운틴 정상에 위치한 남가주 대표 스키리조트다. 스키와 스노우보드 장비 렌탈은 물론이거니와 스포츠 샵, 레스토랑등의 편의 시설이 완벽하게 설치되어 이용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http://www.mthigh.com/site/events/event111

▶상품구매하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