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20.01.24(Fri)

"리즈시절로 돌아가고파" '언니네 쌀롱' 김승현X최제우, 하이틴 스타들의 귀환

[OSEN] 기사입력 2019/12/13 16:24

[OSEN=지민경 기자] 김승현이 절친 최제우와 함께 ‘언니네 쌀롱’을 찾는다.

오는 월요일(16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 7회에는 배우 김승현이 방문해 원조 하이틴 스타의 귀환을 알린다. 과거 소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의 등장에 쌀롱 패밀리들은 마치 1990년대로 돌아간 듯 향수에 젖으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고.

특히 김승현의 절친 최제우도 함께 출연해 각별한 우정을 과시한다. 1990년대를 주름잡던 모델들이자 당시 팽팽한 라이벌로 손꼽혔던 두 사람이 둘도 없는 친구로 발전하게 된 특별한 스토리까지 전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크오버 쇼의 주인공인 김승현은 “리즈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파격적인 의뢰 내용으로 쌀롱 패밀리들의 열의를 불태운다.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뷰티 어벤져스의 프로페셔널한 손길로 과거 하이틴 스타의 풋풋한 소년미를 재현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가미한 역대급 비포&애프터가 탄생한다고 해 눈길이 쏠린다.

쌀롱 패밀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메이크오버 쇼에 김승현과 절친 최제우마저 놀라움과 만족을 표한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과거 여학생들을 잠 못 이루게 한 원조 ‘얼굴 천재’ 김승현이 어떤 변신으로 또 한 번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가 한껏 증폭된다.

영원한 소녀들의 우상으로 환상적인 변신을 보여줄 김승현의 모습은 오는 월요일(16일)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MBC '언니네 쌀롱'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