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8.0°

2020.01.26(Sun)

'1박2일' 시즌4 김종민x김선호, 출근 미션 실패→냉수 등목 벌칙 '폭소'

[OSEN] 기사입력 2019/12/14 16:31

[OSEN=하수정 기자] ‘1박 2일 시즌4’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는 냉수 등목 벌칙 영상을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했다.

1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가 출근 미션 실패로 등골이 오싹한 ‘냉수 등목’ 벌칙을 받는 김종민과 김선호의 모습을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포털을 통해 선보였다.

먼저 출근 미션에 실패한 문세윤과 김선호 중 벌칙을 수행할 이른바 ‘등목 리더’를 선택하는 장면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특히 ‘비방용’ 몸을 가지고 있다면서 다급한 변명을 이어가는 문세윤과 동정심을 유발하는 김선호의 표정이 대비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문세윤이 김선호에게 “얘 약간 돌아이 같아”라고 일침하면서 본방송에서 펼쳐질 멤버들의 대환장 케미를 미리 예고하고 있다.

한편 멤버들은 김선호의 동정심 유발 작전에도 흔들림없이 그를 등목 리더로 지목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종민이 찔끔 떨어뜨린 물에 크게 당황하며 “나 삐쳐요~”라며 귀여운 앙탈을 부리는 김선호의 모습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다음 등목 주자로 김종민을 몰고 가는 멤버들의 단결력은 선 공개 영상의 킬링 포인트다. “(등목을) 10년을 했다”며 호기롭게 엎드리는 김종민과 왠지 모를 사악한 미소의 김선호는 신선한 케미를 보여주며 ‘1박 2일’이 선사할 ‘빅 재미’를 예감케 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세상 사람들 다 ‘선호’하세요”, “예뽀 파이팅♥”, “김종민, 그리고 1박 2일 대박”, “이번 주도 꿀잼 예약이네요” 등의 반응과 함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선 공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게 만든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1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1박 2일 시즌4'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