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6.0°

2020.02.28(Fri)

과음 과식 연말엔…'한입에 쏙' 건강보조식품

[LA중앙일보] 발행 2019/12/16 경제 14면 기사입력 2019/12/15 11:56

핫딜, 건강·다이어트 식품 할인 판매
면역력, 숙취, 다이어트에 탁월

바쁜 연말 송년회 시즌이다. '부어라 마셔라'하는 회식문화는 많이 사라졌지만 평소보다 잦은 과음 과식으로 몸이 무겁다. 일년 내내 열심히 몸을 챙겨 온 노력이 무색하게 이 시기는 건강에 가혹하고 위험하다. 하지만 연말 모임에서 마음대로 빠질 수도 없는 노릇이다. 때문에 송년회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건강보조 식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은 과음 과식으로부터 연말 건강을 책임질 다양한 건강·다이어트 식품 품목을 소개한다.

▶진삼가 홍삼정 봉밀 원데이

면역력 증진, 항산화, 기력회복 등 만능 건강식품인 9증9포 홍삼이 연말을 맞아 미주 출시 기념 대폭 세일에 들어간다.

진삼가 홍삼정 봉밀 원데이의 제조 과정은 열에 약한 인삼의 사포닌 성분이 대량 파괴되는 기존 업체들의 1증1포 방식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저온에서 찌고 진액이 빠지기 전 건조하는 과정을 9번이나 반복하는 9증9포 특허 기술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찌고 말리기를 반복한 9증 9포 홍삼은 일반 홍삼보다 체내 흡수율이 6배나 높다.

또한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스틱형으로 홍삼에 천연벌꿀까지 넣어 맛도 개선했다. 진삼가 봉밀 원데이+홍삼 원데이는 정가 245달러를 19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

고지방 술안주들을 먹다 보면 금세 몸무게가 늘어나기 마련이다. 하지만 무작정 굶고 괴로워하는 다이어트의 시대는 지났다. 칼로바이는 삼시세끼를 다 먹으면서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칼로바이의 오리지널 플러스업은 식전 1 포 섭취로 쉽고 간편하게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성분은 녹차 카테킨으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을 하여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알로에전잎이 함유되어 있어 과식 후 부담을 덜어준다. 가격은 79달러.

▶여명808

다음날 숙취로 지끈거리는 머리를 부여잡고 후회하지 않으려면 술도 지혜롭게 마실 필요가 있다.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선두브랜드 여명808은 애주가들에게 꼭 마셔야 할 숙취해소의 종결자로 불리고 있다.

여명808은 속쓰림, 입냄새 등 모든 숙취증상을 해소시켜 주는 발명특허품이다. 개암, 오리나무, 마가목, 갈근, 대추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숙취를 완전하고 신속하게 완화시킨다. 10개 세트를 48달러에 특가 판매한다.

▶불로매 S

아로니아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왕족들이 즐겨먹던 귀한 과일로 이미 그 효능이 많이 알려져 있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베리류 중 가장 많은 349.71m에 달한다. 안토시아닌은 노화방지, 항산화, 피부 미용등에 탁월한 영양성분이다. 불로매 S는 아로니아의 가장 중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400배로 농축했다. 또한 흡수율을 높여 항암효과와 면역력을 강화했기 때문에 중년의 신체 시간을 되돌리기에 안성맞춤이다. 30포 구성 박스를 99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은 피부 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액(HU-018)에 국내산 호박 농축액을 더해 피부와 신체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이다.

과거 비닐 포장지에 담긴 먹기 불편한 호박즙 대신에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우치 채로 중탕이 가능해 따뜻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24포 세트 3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증정한다. 가격은 180달러.

▶문의 : (213)784-4628
▶상품구매하기(핫딜 바로가기)

www.Hotdeal.koredaily.com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