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내년에도 우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알림=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저물고 있습니다. 사람게시판 지면에서는 동창회, 향우회, 동호회 등 각종 단체들의 송년을 위한 모임을 널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메일:peopleusa@koreadaily.com

가주한의사협회 가주한의사협회(회장 케빈 김)는 지난 11일 옥스포드팔레스호텔에서 150여 회원이 모인 가운데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덕 동국대 LA총장을 비롯,박준환 사우스베일로 설립자, 김성일 골든스테이트 한의대총장, 황창규 협회 이사장, 오정국 기독한의사협회장 등이 참석했고 그레이스 유 시의원 후보도 참석했다.

월남전 참전유공자회…차기회장에 나근수씨 남가주 월남전 참전 유공자회(회장 육종우)는 지난 10일 한인타운 버드나무집에서 40여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마지막 월례회및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차기회장으로 나근수 전 사무총장을 추대했다. 내년도 신년하례식은 2020년 1월14일(화) 나근수 신임회장 취임식과 함께 개최한다. ▶문의: (213)458-6611)

웨스턴라이온스 … 성금 1500달러 전달 LA 웨스턴 라이온스클럽(회장 이태섭)은 지난 12일 정기총회겸 송년회를 갖고 샬롬선교회(대표 박모세 목사)에게 성금 1500달러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이태섭 회장, 김철한 고문, 박모세 목사.



재미한인건축가협회 … 박용근 회장 연임 재미한인건축가협회(회장 박용근)가 지난 9일 JJ그랜드호텔에서 송년회 및 한미박물관 설계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60여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회에서는 또한 현 박용근 회장이 유임돼 다음 2년임기를 시작했다.

한양인의 밤 … 차기 회장에 신한준 회장 재선 한양대 남가주 동문회(회장 신한준)는 지난 7일 아로마 5층 원 뱅큇홀에서 한양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70여 동문 및 가족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차기 회장에는 현 신한준(86 행정) 회장이 재선임됐다.

숙명여대 음대 동문회 숙명여대 음대동문회(회장 김성원)는 지난 12일 JJ그랜드호텔에서 송년 모임을 가졌다. 이날 30여 동문이 참석해 지난해를 결산했다. 동문회 모임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성인중고동문회 남가주대성중고동문회(회장 허윤)는 지난 7일 해피음악원에서 대성인 송년의 밤 및 정기총회를 가졌다. 행사를 마치고 저무는 해를 아쉬워 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문의: 허윤 회장(213.703.400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