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2.0°

2020.10.20(Tue)

뉴저지 팰팍에 ‘클리어 레이저 바디 클리닉’ 오픈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19/12/19 경제 2면 기사입력 2019/12/18 21:47

전문적인 검사·시술·첨단기기 활용
조셉 홍 박사 등 전문가 일대일 관리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스킨(피부) 전문 클리닉을 통해 지난 15년간 많은 동포들의 사랑을 받아 온 ‘클리어 레이저 스킨 클리닉(전문의 조셉 홍 박사·MD.사진)'이 의사가 진료하고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고객을 일대일로 관리하는 ‘클리어 레이저 바디 클리닉’을 팰리세이즈파크에 새로 오픈했다.

클리어 레이저 바디 클리닉은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팰팍에 사무실을 오픈한데 즈음해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 중에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자 하지만, 개인의 몸 상태를 모르고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정작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며 “클리어 레이저 바디 클리닉에서는 혈액검사, 체성분 검사를 통해 건강 상태와 몸의 근육량, 체지방, 수분 양 등을 체크해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엄선해 체형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리어 레이저 바디 클리닉에는 ▶지방세포를 얼려서 분해하고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시술 ▶열 고주파 에너지로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체외로 배출시키는 시술 ▶주사를 이용하여 부분 지방을 없애주는 시술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살을 없애주는 시술 등이 준비돼 있다.

또 전자기파(HIFEM: High-Intensity Focused Electromagnetic)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1회에 2만2000회의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근육 수축을 발생시켜 복근을 만들어주는 시술, 1회에 1만2800번의 케겔 운동을 일으켜 많은 여성들만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시술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출산 전후의 관리 프로그램은 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전문가들의 개인 맞춤형 상담과 함께 최신 업그레이드 된 의료기기들, 쿨스컬프팅, 리포소닉, 앰스컬프, 앰셀라, 뱅퀴시미 등 FDA로부터 승인 받은 기계들을 이용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클리어 레이저 바디 클리닉 측은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다. 나만을 위한 전문가의 일대일 체형관리를 원한다면 새로 뉴저지주 팰팍에 오픈한 사무실로 문의해,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를 시작하길 권한다”고 설명했다.

문의 201-944-7700, e메일 contact@clearlaserbody.com, 카카오톡 clearlaser7700.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