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20.02.28(Fri)

"기미 걱정 뚝"온라인 쇼핑 대박 상품 ' DBH'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12/23 18:08



칼바람이 거세지면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실감케 한다.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여름철 쨍쨍한 햇빛은 좀처럼 보기 힘들게 됐다. 하지만 흐린 날이나 비 오는 날에는 자외선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피부 노화와 각종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은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자외선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UVA (장파장 자외선) 강도가 높다. UVA는 멜라닌 세포를 자극해 기미, 피부 탄력 저하, 주름 등을 유발한다. 특히 기미는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 검은 점 형태로 변하는 증세로 꾸준한 관리가 없다면 피하기 힘든 피부 질환이다.

이에 최근 집에서도 피부관리실처럼 기미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미 미백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바로 값비싼 피부관리실 비용과 방문 시간 모두를 절약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

이 가운데 ‘DBH (더메스테릭스)’사의 기미미백 화장품 라인이 미국과 한국 피부관리실에서 오가닉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이목을 끌고 있다. DBH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생산하는 회사로 기미 관련 임상을 다수 획득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구성은 다크스팟클리너, 칼라라이트 미백크림, 자외선 차단제, 그리고 비타민 세럼으로 총 4가지이다. 본 제품은 기미 요요현상 방지, 다크서클 개선, 피부미백 등 13가지의 임상실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받았다.

집에서 간편하게 기미와 미백을 관리할 수 있는 DBH 4종세트는 현재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상가 $399 핫딜 판매가격은 299불.

▶문의: (213) 784-4628 hotdeal.koreadaily.com
▶상품구매하기(핫딜 바로가기)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