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2.0°

2020.02.22(Sat)

"따끈따끈한 아랫목이 너무 그리워요" 온열,온수 매트 인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12/27 17:30

잦은 비 소식으로 LA 근교 산간에는 눈이 쌓일 정도로 기온이 뚝 떨어졌다. 아무리 내복을 갖춰 입었다지만 아침 저녁 온몸이 으실으실하다.

따끈따끈한 구들장이 절실하게 그리운 계절이지만 미국식 주거 환경에서는 아랫목의 빈자리를 더욱 그립게 한다. 그나마 따뜻한 잠자리를 위해 전기를 이용한 온풍기나 히터가 인기였다. 하지만 전자파 발생과 안전 문제로 선뜻 사용하기가 부담스럽다. 최근 한인사회 겨울 난방제품 시장은 웰빙에 포커스를 둔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됐다.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이 강추하는 아랫목의 따스함은 살리고 인체에도 유익한 겨울용 난방 제품들은 최고의 연말연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경동나비엔 슬림형 온수매트>

국가대표 보일러회사 경동나비엔이 보일러를 아늑한 침실 안으로 옮겨놓았다. 슬림형 온수매트는 흔한 가정집 보일러 원리와 같이 물의 순환방식을 이용해 인체에 온기를 바로 전달한다. 전기열선 대신 온수를 이용함으로써 전자파 걱정이 없는 안전함까지 더했다. 또한 넉넉한 크기와 더불어 분리난방 시스템까지 갖췄다. 분리난방 시스템은 각각의 몸에 알맞은 온도로 숙면할 수 있는 온도 제어기술 시스템이다. 예를 들면 매트 왼쪽은 화씨 92도, 오른쪽은 화씨 97로 설정할 수 있다. 이러한 세심한 기술로 같은 매트 위에서 각자의 몸에 맞는 온도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정상가 349달러를 262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현재 경동나비엔 신상품 구매시 퀸사이즈 매트커버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일월 초절전형 싱글 온열매트>
핫딜에서 완판을 기록했던 ‘일월 초절전형 싱글 온열매트’가 겨울 시즌을 위해 다시 돌아왔다. 침대, 바닥은 물론 소파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소형매트다. 1인용 매트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또한 초절전형으로 전기료 걱정이 없어 오랜 시간 켜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퀄팅 원단 또한 쿠션감을 살리고 원단 손상을 최소화하여 아이들이 뒹굴어도 전혀 구김이 없다. 거기에다가 고급 부직포 가방까지 포함되어 있어 추운 지역으로 여행가는 이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휴대용 제품이다. 현재 핫딜에서 일월 제품 200달러 이상 구매시 70달러 상당의 3인 쇼파용 온열매트를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109.99달러.

<아쿠아 온수매트>
캐나다 코스트코에서 품질을 인정받아 미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쿠아 온수매트도 난방용으론 제격이다. 아쿠아 온수매트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바로 ‘안전함’이다. 미국 및 캐나다 전기안전 인증기관의 ETL을 획득한 유일한 온수매트다. 인증을 거친 제품 이라 전기매트로 인한 화재사고나 전자파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기계 소음까지 없으니 소음에 예민한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이다. 100% 순면으로 패드를 디자인한 것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침대의 푹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순면패드를 덧대 피부자극을 줄였다. 아쿠아 온수매트는 사용중 발생한 품질 고장에 대해서 2년 무상수리를 보증할 정도로 품질에 대한 자부심도 있다. 풀사이즈 기준 249.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헬스메이트 사우나 반신욕기>
더 이상 찜질방에 가기 위해 욕실용품을 챙겨가던 시대는 끝났다. 헬스메이트 반식욕기는 찜질방을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신개념 원적외선 반신욕기다. 최근 체온을 높여 몸의 면역과 신진대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신욕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실제로 평균온도인 섭씨 36.5도에서 38도로 체온이 오를 경우 몸 속 효소가 가장 활발하게 작동한다. 헬스메이트 반신욕기는 특이하게 물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대신 토르말린 원석, 근적외선 램프, 테클로이 히터, 그리고 원적외선 봉을 이용해 열을 낸다. 이를 통해 혈액순환은 물론 통증 개선, 다이어트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핫딜에서 400달러 대폭 할인한 2,495달러에 판매 중이다. 또한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헬스메이트 반식욕기 구매시, 선착순 10명에게 299달러 상당의 족욕기를 무료 증정한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
▶상품구매하기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