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20.08.06(Thu)

보형물 암 걱정 없는 줄기세포가슴성형 뜬다 [ASK미국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LA중앙일보] 발행 2019/01/02 경제 11면 기사입력 2019/12/31 23:26

신동진 전문의

▶문=보형물이 암을 일으킨다는 뉴스가 미국과 한국 모두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줄기세포가슴수술은 암과 같은 부작용이 없나요?

▶답=질문에 대한 답을 먼저 하자면 '줄기세포가슴성형'의 암 발생 부작용은 1건도 없습니다.

가슴성형의 기술이 발전하면서 일반적인 시술 수준으로 생각하는 여성들이 늘었고, 실제로 당일 수술이 가능해지면서 많은 여성들이 가슴전문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올해는 보형물의 암 발생 문제등이 이슈가 되면서 자가지방을 활용하여 신체비율에 맞는 적당한 사이즈의 가슴을 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러한 추세는 2020년에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최근 한국에서도 두번째로 가슴수술 보형물로 인한 암 확진 환자가 나타나면서 그로 인한 보형물 가슴성형의 대안으로 자가지방이식을 많이 찾고 있고, 기존 가슴지방이식의 문제점을 극복한 줄기세포가슴수술이 암 발생 문제없는 가슴수술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일반 자가지방이식은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에 수술로 인한 암 발생 문제가 없고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식한 지방이 신체에 흡수되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기에 자신의 지방을 이용한다는 장점에도 불구 많은 관심을 얻지 못하는 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가슴지방이식 생착률을 3배이상으로 끌어올린 '줄기세포가슴성형' 수술법이 76%라는 정확한 수치가 입증되어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실제 제가 발표한 논문을 바탕으로 다른 줄기세포성형분야에 모티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대한 암 발생 부작용 등이 전혀 없으며 6000건 이상의 수술빅데이터를 인용한 사전 검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되는 사람만 수술을 권하기에 보형물 암 발생 가슴성형의 대안으로 크게 환영받고 있고 데이터가 쌓일수록 신뢰도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생착률 "76%" 입증은 제가 발표한 국제 논문을 통해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이기에 다른 줄기세포지방이식 병원에서 인용하고 있으며 줄기세포성형 학회장으로 줄기세포성형 연구분야에도 선구자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문의: 82-2-1666-1301(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관련기사 [줄기세포 성형외과] 신동진 전문의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