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20.04.03(Fri)

말 못할 여성 질환 ...'쑥 좌훈요법'으로 다스리면 효과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1/10 17:31

생리통 •불임 •갱년기 등 여성질환 치료에 으뜸
3년 이상 된 한국 어남산 사자발쑥만 사용해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쑥좌훈방 프로모션 진행

‘쑥’은 예로부터 만병통치약으로 불려왔다. 특히 진시황이 찾던 불로초가 쑥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자랑한다. ‘동의보감’을 보면 쑥은 따듯한 성질을 갖고 있어 위장을 비롯한 간장, 신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생리통과 월경불순과 같은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 으뜸이다. 때문에 쑥은 여성질환 치료에 탁월한 ‘좌훈요법’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약재이다.

좌훈요법이란 무엇일까? 좌훈은 ‘앉아서 연기를 쐰다’는 뜻이다. 한방의 치료법 중 하나는 ‘열’인데 인체의 체온조절 시스템을 조절해 체내 대사작용을 높이는 방법이다. 특히 좌훈은 독특하게 쑥 같은 한약재를 태울 때 나오는 훈(연기)을 회음혈을 비롯한 전신에 쐰다. 또한 좌훈 시 쓰이는 옹기 세라믹 온열 좌훈기 안에서 나오는 원적외선 파장 또한 하복부의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돕는다.

좌훈요법은 몸이 차서 생기는 여성 질환에 좋다. 자궁, 난소 등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산후풍, 생리통, 하복부 냉증, 방광염, 요실금, 불임증에 도움이 된다. 더 나아가 피부 미용 관리에도 탁월하다. 피부 속에서 발생하는 기미나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좌훈요법은 복부를 따듯하게 해주기 때문에 나잇살이라 치부하기 쉽던 복부비만에 효과가 좋다. 쌓여있던 복부의 노폐물과 단백질 분해를 돕기 때문이다. 그 외 치질, 치루, 불감증, 불면증 같은 질병 치료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여성 건강과 S라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좌훈요법은 LA한인타운 6가와 샤토에 위치한 ‘여심 쑥좌훈방’이 한인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여심 쑥좌훈방’은 고랭지에서 자란 3년 발효된 사자발쑥과 웰빙 옹기 세라믹 좌훈기를 사용해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다. 우리 고유 전통기법인 부뚜막의 원리를 응용해 만든 세라믹 옹기를 이용하며 좌훈 시 사용하는 한약재인 쑥 또한 남다르다. 바로 대전 어남동에서 직접 말려 발효시킨 순수 한국산 사자발쑥만을 수입해서 사용한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여심 쑥좌훈방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회 사용권 정가 300달러를 할인한 250달러에 판매한다. 쑥좌훈방 사용권은 한인타운 올림픽과 웨스턴길에 위치한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쇼핑몰 2층에 위치한 핫딜센터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문의: (213) 784-4628 hotdeal.koreadaily.com
▶상품 바로가기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황세희 박사

황세희 박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