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듀오 USA…밸런타인스데이 '스피드 미팅'

2월8일 '내짝 찾기' 스페셜 이벤트
행사 문호개방 중국계회원도 참가

듀오 USA가 밸런타인스데이 스피드 미팅 이벤트를 2월8일 개최한다. 3시간 동안 1:1 미
팅이 이어지는 스피드 미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듀오 USA가 밸런타인스데이 스피드 미팅 이벤트를 2월8일 개최한다. 3시간 동안 1:1 미 팅이 이어지는 스피드 미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밸런타인스데이에는 내짝을 만나세요!"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에서 밸런타인스데이를 맞아 특별한 미팅이벤트를 개최한다. 듀오 USA는 미국에서 유일한 오프라인 결혼정보회사로 21년동안 미주 한인 자녀들을 위해서 바람직한 결혼문화를 이끌어왔다.

듀오의 밸런타인스 미팅이벤트는 오는 2월8일(토) 열린다. 예전 미팅이벤트와는 달리 '스피드 미팅 이벤트'로 색다른 차별화를 더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참석할 수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문호를 개방해 한인과 한국계뿐 아니라 중국계 미국인들에게도 참석기회를 오픈하기로 했다. 한인 1.5세와 2세, 중국계 멤버들까지 참가해 더욱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통 미팅 이벤트는 식사와 1:1 로테이션 미팅으로 진행된다. 반면, 듀오 USA는 이번 밸런타인스 이벤트에는 스피드 미팅 방식을 도입해 1:1 미팅에 집중하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당일인 토요일 오후 2시 45분부터 3시간동안 참가자들끼리 로테이션하며 1:1 미팅을 하게 된다. 식사 대신 간편한 다과로 대체하고, 오직 스피드 미팅에만 신경을 쏟도록 했다.



듀오 USA의 제니퍼 이 팀장은 "한인 자녀들의 결혼이 늦어져 부모님들의 걱정이 많다. 자녀들의 결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만남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라고 이번 밸런타인스 스피드 미팅이벤트의 취지를 전했다.

이팀장은 이어 "1.5세나 2세들의 좋은 만남기회를 위해 한인뿐 아니라 중국계 미국인들의 회원 가입과 행사 참가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듀오 USA의 밸런타인스 스피드미팅은 LA한인타운 웨스턴길 'Ye Stage & Tea'에서 열린다. 1인당 참가비는 1월말까지 신청할 경우 80달러, 2월 5일까지 신청하면 100달러다. 듀오측은 자리가 한정돼 있으므로 미리 예약해 줄것을 당부했다.

▶문의: (213)383-2525(신디 진)

▶웹사이트: www.duousa.net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