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중앙일보 문화센터 (1) 개강 임박 추천 강좌

소피파이, 온라인 쇼핑몰 제작반
1월 23일(수) 저녁반

소피파이는 평점이 가장 높은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피파이는 상품검색, 장바구니 이동, 주문, 제품 판매, 재고확인, 결제, 배송 및 택배 통합, 배송확인, 할인 쿠폰 발행 기능과 단순 방문 고객을 찾아 회사 제품을 다시 한번 홍보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바이러스 감염 치료 등 문제 발생시 24시간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이베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과 연계되어 한곳에서 토탈 관리가 가능해 쇼핑몰 운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키보드 중급반
1월 27(월) 오전반



코드를 이용해 연주하는 키보드는 피아노와 같은 건반악기를 전혀 다뤄보지 않은 사람들도 휠씬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강의내용은 기초반은 악보 기초, 기본 코드, 기초 반주를, 중급반은 코드 집중 강의와 완성 고급반에서는 양손 반주법, 리듬 반주법, 자유 반주법 등을 배운다. 평균적으로 3개월 정도이면 평소에 즐겨 듣던 간단한 찬송가 가요 등을 연주 할 수 있다. 회당 90분 강의로 주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OC 지역은 데비 리 강사가 진행한다.

MS 워드반
1월 30일(목) 오전반

성공적인 사업 관리를 위해선 컴퓨터의 기능을 이해하고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반을 마련했다. 워드반은 한글과 영문 문서 작성, 문서 안 도형, 그림 및 사진 삽입 방법, 예문 다운로드 받기, 광고 전단지 만들기, 편지 봉투 인쇄 방법, 레이블 만들기 등을 배운다. 컴퓨터 기초가 있으면 수강 가능하다. 다양한 업무 사무용 문서 작성을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필수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는 80달러다.

생활영어
2월 6일(목) 오전반

OC에서 새롭게 전문강사를 초빙해 열리는 실전 영어회화 강좌가 열린다. 지난 12월 사전 공개강좌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디엄(숙어, Idiom)과 구어체 생활영어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면서 실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표현들을 공부한다. 강사는 Jackie Kim씨로 한국 이화여대와 USC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미씨유에스에이 칼럼과 블로그 Jackie English를 운영하는 등 영어 강의 경력이 10년 넘는 전문강사다. 주1회, 4주 과정에 수강료는 100달러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