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1.0°

2020.04.04(Sat)

'터치' 주상욱X김보라, 복잡 미묘한 기류 포착..‘아련+애틋’ 눈빛

[OSEN] 기사입력 2020/01/24 19:08

[OSEN=지민경 기자] 주상욱, 김보라가 위기 속 한층 더 농도 짙어진 감정연기로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터치’ 7회에서는 ‘차뷰티’에  닥친 위기, 한다감, 송재희의 러브스토리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차뷰티는 차정혁(주상욱 분)에 대해 악감정을 가지고 있는 오시은(변정수 분)과 민강호(송재희 분)의 계략으로 인해 위기를 맞이하게 됐다. 지난 몇 년간 혼신의 힘을 쏟아 부은 코스메틱 프로젝트가 하루아침에 시은과 강호에게 돌아가게 된 것. 예상치 못한 위기에 좌절한 정혁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오늘(25일) 방송될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 8회에서는 주상욱(차정혁 역)과 김보라(한수연 역)가 애틋한 눈빛으로 마주 서 있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스틸에는 애틋한 눈빛을 한 차정혁과 한수연이 마주 서 있어 아련함을 더한다. 악연으로 시작했지만, 차뷰티에서 다양한 사건을 함께 겪으며 서로에게 조금씩 스며들고 있는 두 사람이 이번엔 어떤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일렁이게 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듯 8회에서는 ‘차뷰티’가 위기에 봉착, 한층 더 복잡하고 진하게 얽혀 들어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예고돼 있어 오늘(25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주상욱, 김보라의 애틋한 사연은 오늘(25일) 밤 10시 50분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8회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