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7.0°

2020.02.27(Thu)

"시월드에 팩폭"..'정직한 후보' 라미란, 유쾌·통쾌 '사이다 포인트'

[OSEN] 기사입력 2020/01/27 17:07

[OSEN=하수정 기자] 다가오는 2월, 속 시원한 웃음을 예고한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가 전 국민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줄 사이다 포인트를 공개했다.

속 시원한 웃음 폭격 코미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가 답답한 속을 막힘없이 뚫어줄 사이다 포인트를 선보였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작품. 극 중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에서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잃은 채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국회의원 주상숙은 시도 때도 없이 튀어나오는 속마음 덕분에 주변 사람들은 물론, 국민을 상대로 거침없는 진실만을 말하게 된다. 

그 과정은 유쾌하고 재미있는 웃음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는다’를 가슴속에 묻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속 시원한 해방감을 전한다. 

먼저 국회의원인 아내 주상숙만 믿고 주변 사람들에게 선심을 베풀며 허세를 부리느라 무리한 요구를 하는 남편 봉만호에게는 “백수한테 뭔 사장님!”이라고 일갈하며 속 시원한 한 방을 날리고, 걱정을 빙자한 시어머니의 지나친 간섭에는 “걱정은 속으로만 하는 건데…”라고 말하며 시월드에 시달리던 대한민국의 모든 며느리의 속을 뻥 뚫어준다. 

또한, 당선을 위해서라면 거짓말과 겉만 번지르르한 인사치레를 불사하던 주상숙이 미팅 자리에 오자마자 “늦어서 죄송하진 않아요”라고 말하거나 “대한민국에서 제일 잘사는 동네로 만들 수 없다는 걸 잘 아시지 않습니까!”라며 크게 소리치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통쾌한 웃음을 유발하며 '정직한 후보'가 선사할 속 시원한 웃음 폭격을 기대하게 만든다.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사이다 같은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