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경제/IT
- 0 개-

[신상품-이롬 '이롬 다이어트'] '쌓인 지방 분해 효과'

 [LA중앙일보]
발행: 03/02/2009 미주판 12면   기사입력: 03/01/2009 19:30
이롬USA 이무영 이사가 다이어트 신제품
이롬USA 이무영 이사가 다이어트 신제품 '이롬 다이어트 CLA'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건강식품 제조 판매업체인 이롬(미주법인장 최창원)이 새로운 다이어트 제품 '이롬 다이어트 CLA'를 출시했다.

CLA란 홍화씨에서 발견한 지방 지방질을 녹이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이 제품은 체내에 축적되는 지방 제거는 물론 이미 축적된 지방 분해와 지방 세포를 줄이는 기능을 하고있다.

특히 이 제품은 쌀 밥이나 빵 등 탄수화물이 많은 식품을 주식으로 하는 동양인들에 맞춰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스베톨 성분이 함유돼 다이어트에 특효를 보이고 있다.

이롬USA의 이무영 이사는 "서양인들의 경우 체질상 단백질 조절을 통해 다이어트가 가능해 고기만을 먹으면 하는 소위 다이어트 황제가 효과가 있지만 쌀 밥을 주식으로 하는 동양인들에게는 탄수화물과 지방이 비만을 가져오는 주범이 되고있다"며 "이를 위해 다이어트 CLA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CLA는 한국 식약청에서 임상실험 등을 통해 처음으로 성분 하나 하나의 효능을 일일이 검증받은 개별 인정형 제품이다.

제품 가격은 한병(한달분)에 79달러며 시중 한인 마켓이나 이롬 제품 취급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롬은 무료 체지방 측정도 해주고 있어 측정을 원하는 한인은 본사로 연락하면 집 인근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있다.

▷문의: (866)866-1004.

핫!클릭

Google광고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