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하이츠 콘도미니엄 하우스를 매입하게 되면 바로 임대를 놓아서 수익을 올릴 수 있고, 특히 미군 요원이나 가족은 미 국방부에서 나오는 주택수당을 받아 렌트 비용을 낼 수 있기에 현금 흐름의 지속성과 안정성이 높다는 강점이 있다.
또한 서울에서 SRT 고속철도를 이용해 18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 강남 생활권과 용이하게 연결되고, 세계 최대의 삼성반도체 단지가 인접해 향후 인구 120만의 대도시로 성장해 나갈 시점으로 투자의 최적기라는 평가다.
이와 함께 포레스트하이츠에서 0.3마일 떨어진 곳에는 약 1033에이커의 국유지가 있어 향후 미국의 실리콘밸리처럼 개발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 또한 4차산업 제조혁신파크 건설 등 개발계획 보도가 잇따르는 등 미래 자산가치 상승의 현실적 비전이 될 수 있다는 전망도 있다.
이와 함께 준공 완료와 입주 개시에 따라 투자자의 자금은 제3의 신탁사, 즉 에스크로 계좌를 통해 투명하고 철저하게 보호 및 관리된다. 투자자들은 모국방문단 일원으로 한국을 방문해 투자 대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 본사 문의처는 전화 82-10-7358-4562, 카톡ID forest4562.
한편 투자 희망자들은 이번 설명회에 참석해 포레스트하이츠 투자와 관련해 시공과 투자금, 다운페이먼트 비율과 실투자금 등 자세한 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 2월 1일 설명회 참석 예약 전화 646-363-7295(유니스 정).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forestheights.co.kr) 참조.
"대통령 불신임 결의안 이유는 결과적으로 5명 사망했기 때문"
트럼프 하원서 두번째 탄핵…공화당 10명 찬성
새 경기부양안 공개…“개인당 ‘1400달러’ 더 준다”
박원순 성추행 인정되자, 진혜원 "사법이 나치 돌격대 수준"
"주차장서 장례 치르는 현실" 생방송 중 눈물 쏟은 CNN기자
MS·오라클 등 IT기업, 백신여권 기술표준 개발 나선다
올림픽경찰서 폐쇄는 막았지만…예산 확보 문제 한인회·비대위 입장차
"호남이라고 이낙연 지지하나" 친문의원 '친이재명' 커밍아웃
法 "朴 성추행 틀림없는 사실"…野 "與가 외면한 진실 인정"
도시락 캠페인 “고마워요”…기업·단체 “돕자” 주문 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