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초콜렛보다 실용성…발렌타인데이 선물은 핫딜에서

초코렛보다 전자기기·화장품 같은 실용적 선물 대세
핫딜, 다양한 인기 상품의 선물 포장 및 프로모션 진행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스데이(Valentine's Day)는 더 이상 식상하게 '초콜릿을 선물하여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 아니다. 과거엔 연인과 친구, 가족 사이에 초콜릿을 주고 받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하지만 최근 초콜릿 보다는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경향이 강해졌다. 비싼 초콜릿 선물 세트가 부담이 될 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떨어지기 때문. 이처럼 최근 밸런타인스데이에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다이어트, 전자기기, 식품 제품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발맞춰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에서는 화장품부터 식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밸런타인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크로 i9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그 중 '아크로 i9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격까지 저렴해 가성비까지 챙겼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아크로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존 이어폰과 다르게 연결선이 없다는 점에서 격렬한 운동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편리하게 쓰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성은 무선 이어폰 한쌍, 충전기, 충전기 케이블, 실리콘 케이스, 그리고 분실 방지 스크랩 총 5종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 핫딜에서 2월 15일까지 선물 포장 배송이 가능하다. 가격은 10% 할인된 53달러에 판매 중이다.

바디나인 닭가슴살 어묵바



남녀노소 간식으로 즐기는 '어묵바'는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고소한 맛의 어묵바에는 사실 나트륨이 다량 함량 되어있어 건강에 부담스럽기도 하다. 이에 닭가슴살 브랜드 바디나인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고단백간식 '닭가슴살 어묵바'를 출시했다. 기존 어묵바의 나트륨 함량이 1일 기준치의 34%인 반면, 바디나인의 어묵바는 10%로 3배나 낮은 함량 수치를 자랑한다. 또한 개당 75 칼로리로 식단 관리 중에도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맛은 매운맛과 오리지널 맛으로 구성 되어있다. 역시 15일까지 선물 포장 배송이 가능하며 기간 동안 프로틴바 또는 다이어트 커피스틱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의 강자 칼로바이가 '다밀 뉴트리션'쉐이크로 새롭게 돌아왔다. 다밀 뉴트리션 쉐이크는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단조절을 할 수 있는 식사대용 쉐이크다. 단호박, 호두 아몬드 2가지 맛의 '다밀 뉴트리션'과 오곡맛, 고구마맛, 허니바닐라맛의 '다밀'은 총 5가지 다양한 맛으로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0% 이상의 비타민, 미네랄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3대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돼 건강한 식사대용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물 200ml와 쉐이크 분말을 섞어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우유와 두유에 섞어 먹는다면 더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20% 할인된 가격은 59달러. 구매 시 선물포장과 프로틴바 또는 다이어트 커피스틱 1개를 무료 증정한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

흔히 '차앤박'이라 알려진 CNP 화장품 브랜드의 대표 인기 상품은 바로 'CNP 프로폴리스 앰플'이다. 이 제품은 2005년 출시된 후 현재까지 15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주목할 점은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 내부를 보호하기 위해 식물이 분비하는 보호물질과 자신의 밀랍과 효소와 결합하며 만드는 물질이다. 이 프로폴리스는 피부 보습·항산화·윤기·탄력까지 전체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예민하고 칙칙한 피부 고민을 갖고 있다면 이 앰플 하나로 꿀광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은 15ml 앰플 5개 구성은 기존 150달러에서 99달러로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문의: (213)784-4628

▶상품 바로가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