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6.04(Thu)

솔라 HVACR Supply…경동나비엔 보일러 신제품 세미나 개최

[LA중앙일보] 발행 2020/02/10 경제 6면 기사입력 2020/02/08 21:25

'국가대표 보일러'로 불리는 경동 나비엔 보일러 신제품 세미나가 열린다. 나비엔 북미 공인 디스트리뷰터 '솔라 HVACR 서플라이(Solar HVACR Supply Inc.)'에서 개최한다.

나비엔 신제품 세미나는 오는 2월19일 수요일 오후 2시~6시 어바인에 위치한 나비엔 오피스에서 열린다.

솔라 HVACR 서플라이에서 경동나비엔 후원을 받아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제너럴 컨트랙터, HVAC 인스톨러, 디벨로퍼, 플러머 등 업계에 종사하는 미주 한인업자들을 대상으로 경동나비엔 신제품을 소개한다. 세미나 참석여부를 전화 또는 텍스트로 사전등록받고 있으며, 참석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 제품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최측은 "경동 나비엔 후원으로 준비를 한 자리인만큼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아 많은 분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06년 미국에 법인을 설립한 후 콘덴싱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현지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콘덴싱 기술의 불모지였던 북미 온수기 시장에 친환경 콘덴싱 온수기로 시장에서 판도를 바꾸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는 콘덴싱 기술의 성공을 바탕으로 일본 브랜드의 아성인 일반형 순간식 온수기 시장에도 야심차게 도전장을 내밀고 이 분야에서도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는 비전을 공표했다.

경동나비엔 제품은 콘덴싱 순간온수기, 콘덴싱 온수 난방기가 나와 있다.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절감, 설치 편리성을 강화해 더욱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장소: 20 Goodyear, Irvine

▶문의: (562)480-3379(존 김))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