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10.21(Wed)

국보이불, 신개념 ‘향기이불’ 판매

박종원 기자
박종원 기자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20/02/14 경제 2면 기사입력 2020/02/13 17:49

뒤척일수록 라벤더 향 강해져
항균·항진드기 효과 고객 인기

국보이불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벤더 향의 신개념 '향기이불'.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벤더 향의 신개념 '향기이불'. [사진 국보이불]

“건강한 숙면을 위한 아로마 향기 테라피로 매일 밤 힐링하세요~.”

퀸즈 플러싱 노던불러바드에 있는 한국이불 전문점 국보이불에서 신개념 ‘향기이불’을 판매하고 있다.

라벤더 향은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마음이 불안할 때 사용하면 편안하게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에 불면증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국보이불의 ‘향기이불’은 잠자리에서 이불을 뒤척이면 뒤척일수록 향이 진해지는 기능이 발휘되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뛰어난 항균 및 항진드기 효과로 아토피나 앨러지가 있는 사용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집 먼지진드기 차단 ▶아토피 피부염 예방 ▶숙면 기능 ▶긴장 해소 ▶앨러지 케어 ▶방충 기능 등 최고의 기술이 하나로 접목된 기능성 이불이다.

현재 국보이불에서는 이 같은 제품을 세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다양한 스타일의 침구를 만나볼 수 있다.

국보이불은 플러싱 노던불러바드 157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으며, 주 7일 오픈한다. 전화번호 917-908-0073.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