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3.0°

2020.02.17(Mon)

한미은행, 여름 인턴십 신청서 접수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2/14 09:10

한미은행이 대학생 대상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서를 접수 중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한미은행 여름 인턴십은 체계적으로 짜인 프로그램을 통해 은행의 실무를 체험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자 하는 대학생들이 대상이다.

올해 부터는 지원 자격을 대학 3학년∙4학년으로 좁히고, 인턴십 기간 동안의 활동 결과에 따라 은행 취업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2020년도 인턴십은 오는 6월15일부터 8월21일까지 총 10주에 걸쳐 유급으로 이뤄진다. 은행은 서류 심사를 통과한 1차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3월 중에 여러 주요 부서의 매니저들이 직접 인터뷰를 진행한 뒤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한미은행의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한미의 뱅커들과 함께 근무하며 은행 업무의 실제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인턴십 기간 동안 여러 부서를 순환 근무하게 되며, 동시에 수시로 특별 프로젝트를 수행해 폭넓은 시각으로 실제 직장 생활을 맛볼 수 있도록 한다.

바니 이 행장은 “은행 업무의 면면을 몸소 경험하면서 직장 생활에서 중요시 되는 커뮤니케이션, 팀워크, 리더십 등의 기본 소양을 익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뛰어난 능력을 보인 인재에게는 취업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인 만큼 금융업계 취직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미은행 웹사이트의 채용 안내 페이지 (https://www.hanmi.com/about-us/career)를 통해 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지원 자격 확인과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마감은 오는 2월 29일(토)이다.

기사제공=한미은행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