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0.0°

2020.04.04(Sat)

'결백' 신혜선x배종옥, '아는형님'·'런닝맨' 주말 예능 접수 '홍보요정'

[OSEN] 기사입력 2020/02/20 16:02

[OSEN=하수정 기자] 3월 5일 개봉을 앞둔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의 주역 신혜선, 배종옥이 주말 예능에 연달아 출격, 흥행요정의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결백'의 주역 신혜선, 배종옥이 이번 주말 예능에 출격해 흥행요정으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선보인다. 주말 안방의 웃음을 책임질 두 사람의 꿀케미는 2월 22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수줍게 예능 새내기임을 밝히며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준 신혜선에 이어 배종옥은 ‘형님학교 교장 선생님 친구’라는 범상치 않은 첫인사와 함께 “어디서 버릇없게 존댓말이니?”라며 호통쳐 MC들의 웃음을 터지게 하는 등 폭발적인 예능감을 기대케 한다.

이어 두 사람은 23 오후 5시 SBS '런닝맨'으로 또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 마피아 게임을 주제로 한 이번 방송에서 ‘런닝맨’ 멤버들에게 예기치 못한 배신과 음모를 선사한 신혜선과 배종옥의 모습이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이들이 선보일 맹활약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주말 예능 속 신혜선, 배종옥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모녀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한편, '결백'(감독각본 박상현, 제작 영화사 이디오플랜, 제공 ㈜키다리이엔티·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키다리이엔티)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 분)이 추시장(허준호 분)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아는 형님', '런닝맨' 방송화면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