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20.04.02(Thu)

'아는형님', 배종옥 앞 연기 오디션 진행 "봉준호 감독님, 보고 계세요?" [Oh!쎈 예고]

[OSEN] 기사입력 2020/02/21 16:47

[OSEN=하수정 기자] ‘아는 형님’ 멤버들이 배우 배종옥 앞에서 오디션을 치렀다.

2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배종옥과 신혜선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믿고 보는 명품 배우 두 사람이 호쾌하고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배종옥은 등장과 동시에 “이 학교 교장과 동창이야”라고 기선제압하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교실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두 사람과 함께 한 녹화 당일, 형님들은 배종옥 앞에서 열연을 펼쳤다. 모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친 경험이 있는 배종옥이 감독이 되어, 형님들의 연기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진 것. 

이날 형님들은 영화 ‘기생충’ 속 명대사인 “넌 다 계획이 다 있구나”를 각자의 색깔대로 소화해냈다. 몸을 불사 지르며 생각보다 진지하게 임하는 형님들의 모습에 배종옥은 눈물까지 흘리며 웃었다. 신혜선은 형님들 중 서장훈의 연기를 극찬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믿고 보는 배우 배종옥, 신혜선과 형님들의 극강 케미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JTBC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