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20.03.30(Mon)

"난 너의 잭팟" 엘리스, 새 멤버 합류→7인조 변신으로 'JACKPOT' 예고 [퇴근길 신곡]

[OSEN] 기사입력 2020/02/26 01:02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엘리스가 7인조로 재편 후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엘리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JACKPO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엘리스의 이번 앨범은 지난2018년 6월 발표한 미니 3집 ‘SUMMER DREAM(써머 드림)’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특히 래퍼 겸 보컬 이제이(EJ)와 파워 댄서 채정이 새 멤버로 합류한 만큼 앞선 앨범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JACKPOT’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장르로,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JACKPOT’에 비유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웅장한 브래스와 발랄한 신스가 적절히 믹스돼 곡의 재미를 더했고, 엘리스의 청아한 음색을 말괄량이처럼 풀어내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담았다. 

7명이 처음으로 함께 참여한 신곡인 만큼 더욱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안정감 있는 구성, 풍성해진 색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동화적인 영상미와 '비담돌(비주얼 담당 아이돌)' 다운 멤버들의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랜 기간 준비하고 마침내 새롭게 첫 발을 내딛은 엘리스가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엘리스는 이날 오후 6시 앨범 발매와 동시에 V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새 멤버 소개와 앨범에 대한 이야기,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전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