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20.04.02(Thu)

비투비 육성재, 신곡 '그날의 바람' 오디오 티저 공개 '기대감↑'

[OSEN] 기사입력 2020/02/26 06:16

[OSEN=하수정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신곡 '그날의 바람'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육성재는 26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의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일상적인 시간을 보내면서도 문득 생각에 잠긴 육성재와 그의 반려묘 삼이의 모습을 그린 일러스트와 함께 '그날의 바람' 음원의 일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은 불어오는 바람에 타고 오는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육성재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에는 '그날의 바람'이란 제목의 책을 펼치며 미소를 짓는 육성재의 모습과 함께 '그날의 바람 따라 너를 만나'라는 내레이션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이자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은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3X2=6' 프로젝트에 팬덤 '멜로디'가 보내준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프로젝트 싱글 6곡에 신곡 '그날의 바람'을 더해 완성됐다. 

육성재는 신곡 '그날의 바람'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육성재의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일부터 음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