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20.03.29(Sun)

TOO 제이유X치훈, 데뷔 앨범 세계관 첫 포문..오행(五行) 포스터 ‘木’ 공개

[OSEN] 기사입력 2020/02/26 15:32

[OSEN=지민경 기자] 그룹 TOO(티오오)의 멤버별 세계관이 베일을 벗기 시작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TOO : 五行 Introduction Poster ‘木’ 을 공개했다. 

10명의 멤버 중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는 바로 제이유(J.YOU)다. 제이유의 포스터에는 ‘仁(인)’이 새겨진 문양이 눈길을 끌었다. '仁(인)’은 어질고 선한 마음을 의미하고 있어 앞으로 제이유가 펼칠 이야기에 이목이 쏠린다. 

두 번째로 공개된 멤버는 치훈이다. 제이유와 마찬가지로 그의 포스터에는 ‘墨(묵)’의 문양이 찍혀있다. 조건 없이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가치관과 걸맞은 치훈의 화사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두 멤버의 포스터에는 공통점이 있다. 오행(五行)을 이루는 요소 중 하나인 ‘木(목)’이다. 인물 뒷편 배경에 木의 실루엣이 자리하고, 포스터 왼쪽 하단에 제이유는 한자 木(나무 목)과 같은, 치훈은 마치 나무와 같은 형상의 아이콘이 새겨져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8명의 멤버들은 각각 또 어떤 세계관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을지 글로벌 팬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더불어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를 담은 팀명처럼 동양 철학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TOO의 첫 데뷔 앨범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빙 포스터까지 추가로 오픈하며 웅장한 스케일을 암시하고 있는 TOO의 첫 번째 데뷔 앨범은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Mnet에서 ‘TOO DEBUT SHOW’가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