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20.04.03(Fri)

줄기세포와 면역력의 관계 [ASK미국 줄기세포 성형외과-신동진 전문의]

[LA중앙일보] 발행 2020/02/27 경제 11면 기사입력 2020/02/26 17:45

신동진 전문의

▶문=줄기세포가 면역력도 높여준다고 하는데 미용에만 쓰이는게 아닌가요?

▶답=줄기세포는 미용분야에도 사용되지만 면역력을 높여준다는 논문들이 있어 정맥주사를 통한 면역력을 높이는 용도로도 사용됩니다.

최근 바이러스로 전국이 떠들석 한 가운데 면역력을 높여주는 줄기세포 주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줄기세포 전문 병원 SC301의원을 운영하면서 지방에서 추출한 지방유래줄기세포를 활용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체줄기세포를 지방에서 가장 많이 안전하게 추출할 수 있는데, 그 동안은 입증된 미용 성형 방법인 가슴지방이식과 얼굴지방이식에 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을 높이고자 줄기세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고, 실제로 안전하게 추출된 성체줄기세포를 정맥을 통해 주사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예전부터 많은 재력가들 사이에서 유행하던 시술 법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SC301의 경우 15년 동안 지방에서 성체줄기세포를 추출한 경험이 있어,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고 실제 임상 사례를 통한 결과를 국제 논문을 통해 꾸준히 발표하여 국내외 줄기세포 연구기관이나 단체에 입증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줄기세포분야의 권위자로 꾸준한 연구와 더불어 실제 줄기세포가슴성형 등을 직접 수술하여 6천건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줄기세포미용성형과 더불어 임상사례 등을 통해 전문가들 사이에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가슴성형도 최근 SCI급 저널에 논문을 등재 시켜 줄기세포에 대한 미용분야를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가슴성형은 기본적으로 환자에게 지방을 추출하여 줄기세포를 분리하고 뽑아낸 지방과 혼합하여 가슴성형에 이용 그 동안 많은 줄기세포 전문가들이 치료분야에 매진했다면 저는 15년 동안 미용분야에 매진한 결과로 효과가 보증되는 새로운 가슴성형수술로 입증 받은 것입니다.

80%의 생착률은 이식된 지방이 살아남는 비율을 얘기하는 것인데, 이 부분은 SC301에서 세계 최초로 입증된 부분이고 많은 관련 전문가들이 논문을 이용해 연구할 수 있도록 논문 자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문의:82-2-1666-1301(서울)

카카오톡: SC301

http://www.sc301.co.kr

관련기사 [줄기세포 성형외과] 신동진 전문의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한청수 한의사

한청수 한의사

HelloKTown